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SSG페이 퀴즈 이벤트 / 라이나생명]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롤 교환 쿠폰 받았다! _ 광고성 문자도 잘 보면 돈이 되네요?!

by 짜리와몽땅 2023. 10. 18.
728x90
300x250

SSG페이를 잘 사용하는 저는 평상 생활중 이런문자를 받게 됩니다. 오호? 퀴즈를 맞추면 내 최애 베라아이스크림을 100프로 준다고? 그래서 저는 저 링크로 들어가서 문제를 풀었답니다. 지금은 좀 오래 되서 어떤 문제였는지 기억도 안나는건 함정;;ㅎㅎ 무슨 문제였는지 답이 뭐였는지 기억은 안나지만 네이버 검색해서 볼수 있는 엄청 간단한 문제였기 때문에 1분도 안걸렸던거 같아요. 그리고 남편도 쓱페이 이용자라 남편핸드폰으로도 하게끔 했답니다. 저걸 하고 잊혀질 때쯤 약 한달 뒤 쿠폰 문자가 도착했어요! 아니 근데 아이스크림 롤이었네?ㅋㅋ 저는 그냥 베라 컵사이즈 아이스크림인줄 알았는데 그냥 아이스크림 롤이더라고요. 그래도 그게 어디야! 둘다 받았으니 개이득. 저는 곧장 남편과 집근처 베스킨 라빈스로 달려갔답니다.

베스킨라빈스 리뉴얼 되었나? 원래 베스킨라빈스 써리원 아니었나요?아~ 중간 BR 사이에 31이라고 따로 있군요. 아무튼 이 쿠폰을 주신 쓱페이와 라이나생명에게 감사를 표하며 무인키오스크로 쿠폰을 찍었답니다. 참고로 먼저 해당상품을 클릭하고 계산하기에서 쿠폰으로 계산하기 누르시면 돼요! 베스킨라빈스 키오스크가 약간 헷갈리게 만들어 놨더라구요 ^^;

오랜만에 방문한 베스킨라빈스... 저는 지금 유지어터중이라 이런 당이 많이 들어간 고칼로리는 지금 견제하고 있답니다. 베스킨라빈스는 항상 들어가면 달콤한 베라만의 냄새가 나는데 그게 너무 좋더라고요. 많은 아이스크림 사이에 냉장고에 있는 롤 아이스크림이 보이네요. 우리가 2개 받아갈 아이스크림이 저건가봐요!

바로 꺼내가는건가? 싶었는데 직원분이 주문번호를 호명해주시고 직접 전달해 주시더라고요. 저 1개 남편1개 아이스크림을 수령했답니다.

한손으로 딱 잡고 먹을만한 사이즈에요. 이걸 보니 예전에 마트에서 팔던 아이스크림 토네이도? 그거 생각나기도 하네요.

아이스크림 롤 초코맛의 칼로리는 1개당 114칼로리! 아주 사악한건 아니지만 유지어터에게 100칼로리란... 야채와 닭가슴살을 곁들여 먹으면 충분히 배가 부를만한 칼로리입니다. 그리고 당류와 탄수화물이 좀 많은편이에요. 저는 그냥 한입 맛만보고 아기와 남편에게 패스 했습니다.

해동 후 3분 후 먹으면 가장 맛나게 먹을 수 있다고 하는데 저희 아이가 이걸 보더니 바로 달라고 떼를써서 그냥 줬습니다 ㅎㅎ; 아마 꽝꽝얼려져있는 상태에서 조금 해동해서 먹으면 부드럽게 먹을 수 있다는 이야기겠죠?

요즘 과자와 아이스크림에 맛들린 23개월 아기랍니다. 오늘은 특식 아이스크림 먹고 당류 많은건 자제 하자 ^^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