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목앤]목이 찢어지는 거 같아요 ㅠㅠ 인후염 스프레이 추천

by 짜리와몽땅 2023. 9. 21.
728x90
300x250

 

[목앤]코로나 인후염 치료제 뿌리는 약 목앤 목통증 스프레이

※3줄 요약
1. 요즘 코로나 또 유행 중
2. 코로나 두번, 세번 걸려도 목이 너무 아픔
3. 목아플 땐 목앤 인후염 스프레이 필수(가격:만원)

 

2022년 3월쯤 저는 코로나에 처음 걸렸습니다 ㅠㅠ 그 이후로 독감도 걸려보고 목감기도 걸렸었고 아마 코로나 검사를 안해봐서 두번째 코로나 걸렸었을지도 몰라요. 그런데 23년 9월인 최근 남편이 코로나 자가 키트로 양성 판정을 받았네요. 남편 증상은 몸살감기처럼 몸이 으슬으슬 떨리고 목(인후통)이 아프고 열이 38도 넘게 난다는 거였어요. 당시 저는 괜찮았는데 그 후로 몇일이 지나니 저도 같은 증상을 겪게 되었습니다. 역시 같이 생활하면 코로나 같은 전염성 높은 바이러스는 필시 옮게 되나봐요. 항상 코로나 걸리면 열이야 하루이틀이면 낫는다 쳐도 목아픈게 그렇게 고통스럽더라구요 ㅠㅠ

저의 코로나 증상으로는 목이 왼쪽부터 천천히 아프다가 오른쪽 목까지 아파지는? 옆으로 점점 전염되듯이 아프다는 증상입니다. 그런데 이게 미미하게 아팠다가 나중에는 칼로 목을 째는 것 마냥 너무너무 아픈거에요. 심지어 자고있을때 무의식적으로 침을 삼키면 잠에서 깰 정도로 아프다는 것입니다.

그 때, 생각나는게 바로 이 목앤 인후염 스프레이였어요.

자다가 너무 목이 아프면 목에 뿌려주기도 하고 가끔 목이 간질간질 누가 제 목에 깃털을 살랑살랑 대는 것 마냥 간지러울 때 기침이 계속 나오게 되거든요? 그때도 이걸 뿌려주면 효과 만점입니다. 다른 인후염 스프레이도 써봤는데 이것만큼 부드러워서 사용하기 편한 건 못본거 같아요. 저는 너무 목 아플때 2~3회 뿌려줬답니다.

사용법은 1회 3~4번/1일 3~5회  사용하라고 되어있는데 아이고 목아프거나 간지러우면 바로 뿌려야돼요!!

 

300x250

효능/효과로는 제가 앞서 말씀드렸다 시피 목(인후)의 염증으로 인한 목의 통증, 목의 부종/부기, 목의 불쾌감, 목의 쉼, 구내염이라고 하는데요. 사실 코로나 아니여도 감기, 독감에 걸렸을 때도 용의 하게 사용 할 수 있는거 같네요 .

판매처는 약국이고 제가 간 약국은 거의 다 있었던걸로 기억나요! 그런데 가격은 정찰제가 아니라서 어디는 8천원, 어디는 만원 이렇게 다르게 팔더라고요. 그래도 한번 사다놓으면 아주 유용하게 쓸 수있는 약템입니다.

제가 산지 몇개월 되었는데도 유통기한이 25.1월까지이면 한번 사다 놓고 보관만 잘 해놓으면 꽤 오래 사용 할 수 있어요.

사실 이런 기관지쪽 뿌리는 약같은 경우 다른 사람과 같이 사용하지 말라는 의사선생님들의 말씀이 있지만, 뭐 저는 그냥 남편이랑 같이 사용하고 있답니다!(그래서 코로나 옮았나..?)

목 아프다고 그냥 방치하지 마시고 목 찢어질 정도로 아프다면 꼭 한번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

 

 

-------------------------------------

아래는 저희 짜리와 몽땅이 유튜브 영상입니다 보고가세요 ^^~

https://youtu.be/WATk3T1AA1w?si=AZiY_FMwWtjuZoLs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