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티스토리(애드센스) 방치해 뒀다가 다시 한번 살려보기 프로젝트

by 짜리와몽땅 2023. 9. 21.
728x90
300x250

[티스토리(애드센스) 방치해 뒀다가 다시 한번 살려보기 프로젝트]

2019년부터 퇴사를 하고 유튜브와 티스토리를 키워본다며

호기롭게 도전을 했지만...

역시나 저는 지속형 인간이 되긴 멀었었나봅니다 ㅠㅠ

 

짜리와 몽땅이 유튜브^^ 유튜브는 애드센스 아직 못냈음 ㅎㅎㅎ

 

매번 조금 하다가 그만두고 하다가 그만두고 

이제는 진득하게 한번 해 볼생각인데요!

그래서 준비한 

티스토리 애드센스 6개월 이상 수익 없고 게시글도 없었다면

과연 복구가 가능할까?! 주제로 글을 종종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오늘부터 1일 시작!

 

어제 새로 받은 애드센스 핀번호 ^^

 

2019년 당시에는 티스토리로 애드센스 받기가 매우 쉬웠습니다.

그냥 글 몇자 적고 동영상이랑 이미지 몇개 올려서 게시글 수 올리면 됐으니까요 ^^..

근데 지금은 애드센스 고사라는 말이 있듯이 요즘은 애드센스를 바로바로 신청하기 어렵다고 하더라구요

아휴 저는 2019년부터 그냥 꾸준히 글 올려볼껄 그랬어요

지금은 하루 1게시글 가능할거 같습니다 ㅠㅠ

얼른 애드센스 광고를 살려보고싶은데 

 

애드센스 광고가 호락호락한줄 알어?

 

모든 단계를 완료 했음에도 광고 개제 가능 검토 여부라는 문구만 떠있네요 ㅠㅠ 아쉽

이거 살릴 수 있는거 찾아보니까 그런사람 거의 없는듯 해요 

6개월 이상된거 다시 살리기 엄청 어려운듯 싶습니다.

 

애드센스도 더 이상 내 계정을 포기했나봄 ㅎㅎ 21년 10월부터 메일도 안줌 ㅠㅠ

 

 

제 수익도 현재 11달라에서 멈춰있네요 ㅎㅎ

꾸준히 했었으면 다만 달에 50만원이라도 벌었을까?

아쉽습니다.

그래도 시간이 좀 남아 도니 살려보기 해볼게요 응원해주세요 ^^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