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애플 명동지점] 갤럭시 쓰는 사람이 애플 명동지점 방문 후기_아이폰15 실물 평가/ 아이폰se가 실물깡패

by 짜리와몽땅 2023. 10. 25.
728x90
300x250

얼마전 아이폰 15가 출시되면서 애플 명동지점에 줄서는 사람들도 많고 인파가 엄청 많았습니다. 애플 명동지점의 위치는 을지로입구열 6번출구로 오시면 됩니다. 지금 계속 아이폰 15 여러가지 모델들 디스플레이 중이니 구매하실 분들은 오셔서 실물먼저 보시고 만져보시고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요즘 스마트폰 휴대폰 가격이 너무 사악하니 신중하게 고르는것도 좋은 방법이랍니다 !!

아이폰 15시리즈를 출시한지 꽤 됐지만 여전히 구경하는 사람들이 많네요 역시 명동지점이라서 그런걸까요?^^ 외국인들도 꽤 많이 보였습니다.

만져보고 감상할 수있는 애플 명동점~~ 애플워치와 아이패드도 만져볼 수 있네요. 하지만 제 관심사는 휴대폰이니 빠르게 패스 할게요.

드디어 영접한 아이폰 15 시리즈들 왼쪽부터 차례로 아이폰15, 아이폰15플러스, 아이폰15프로, 아이폰15프로플러스입니다. 이제 예전의 아이폰이 아닌것 같은느낌이에요. 화면도 많이 커졌고 베젤도 얇아졌으며 좀 킹받긴하지만 전면 카메라 영역... 뭔가 좀 갤럭시 다워졌달까? 

왼쪽부터 차례로 만져봤어요. 확실히 그냥 아이폰15의 경우 한손에 딱 잡기 좋은 크기, 그리고 아이폰15플러스의 경우 조금 크지만 화면이 큼지막하니 좋고 프로 시리즈의 경우 확실히 사진찍기 좋아하는 사람이라거나 휴대폰 게임, 고용량을 필요로 하시는 분들이 좋아할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후면부 면 저는 솔직히 소신발언하자면 애플 로고만 없으면 이게 이쁜건가 싶어요 ㅋㅋㅋ어쩌면 갤럭시 보다 더 안예쁜... 안예쁘다고 생각하는 이유는 카메라가 왜 사선으로 있는거죠?ㅠㅠ 그냥 일자로 있어도 될거같은데... 그러면 더 갤럭시 다우려나 ?! 아니 지금도 그냥 갤럭시 같아...!!

솔직히 저도 아이폰 유저였지만 지금은 갤럭시 갈아탄 이유는 통화 자동녹음이 되고 삼성페이로 결제도 간편하며 기타 핸드폰 조작이 너무 편리하다는 점때문에 갈아탔었답니다. 제가 부동산 계약할때 통화 녹음을 안했더라면 큰 낭패를 볼뻔한적도 있었거든요. 근데 아이폰은 녹음도 안되고 애플페이도 아직 상용화가 잘 안되서 매우 불편하지만 그럼에도 아이폰을 쓰는 이유는 디자인과 애플이라는 그 ... 뭐랄까 ... 브랜드 때문이라고 생각해요. 근데 무튼 이번 시리즈는 제 마음에 안드네요. 솔직히 갤럭시도 요즘 카메라 화질도 너무 좋아요. 갬성느낌나게 사진도 잘찍혀서 굳이~~ 아이폰? 스럽답니다. 그런데 제 마음을 쏙 빼놓은 디자인이 있었으니!!

바로 이 아이폰 se랍니다. 와 너무 예쁜거아녜요? 이때로 돌아와요 아이폰!! 그냥 베젤이 얇지 않아도 전면에 홈버튼이 있어도. 너무 아름다운 아이폰se!! 전 이 모델을 보고 너무 사고싶다고 느꼈답니다. 솔직히 아이폰은 디자인이죠 ㅋㅋ 흠... 이런 디자인으로 16시리즈는 안될까 애플..?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