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슈퍼펫] 명동 한복판에 있는 애견용품점 슈퍼펫_ 반려동물 장난감, 옷, 용품, 간식 등등 (+사장님 친해지고 싶어요)

by 짜리와몽땅 2023. 10. 26.
728x90
300x250

저도 반려동물용품점을 운영하는 사람으로써 다른 분의 가게를 리뷰할 줄은 몰랐는데 우연히 명동을 산책하다가 괜찮은 반려동물 용품점이 있어서 포스팅합니다 ^^ 바로 명동에 위치한 슈퍼펫입니다.

위치는 몇동역 8번출구로 쭉 나오셔서 한 5분정도 걸으면 있답니다. 2호선이 더 가까우신 분들은 을지로입구열 6번출구를 이용하셔도 될것같아요.

요즘 명동은 외국인들이 굉장히 많더라고요. 다시 예전 명성을 되찾고있는 중인것 같습니다 ^^ 코로나때는 하늘길도 막히니 외국인 관광객도 없고 명동이 너무 처량했지만 지금은 인파들로 거리를 걷기 힘들정도에요. 저는 우연치 않게 산책 도중 용품위주인 슈퍼펫을 만나게 되었답니다. 

둘러보니 강아지 고양이 전용샵이고 반려동물 간식은 한칸에 마련되어있지만 간식위주의 샵은 아니었어요. 대신 강아지 고양이 장난감, 옷, 하네스, 목줄, 케리어, 모자, 빗, 넥카라 등등 다양한 상품을 취급하는 샵이었답니다.

제가 아는 명동은 월세가 굉장히 비싼 곳으로 알고있어서 저도 반려동물용품점을 운영하는 사람으로써 가게 유지가 잘 되고 있는걸까 걱정스러운 마음도 있었지만 가게를 조금 관찰 해 보니 외국인 관광객들이 바구니에 이것저것 엄청 많이 담고있더라고요! 그리고 슈퍼펫 네이버 리뷰도 보면 외국인 뿐만 아니라 한국 손님들도 굉장히 많은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용품 위주로 특화된 가게를 보니 저도 많은 영감을 얻기도 했고 못봤던 상품들을 보니 그간 가게 운영에 더 힘을 쓸껄 반성하게 되었답니다. 그리고 명동이라 가격이 많이 비싸지 않을까 싶었는데 생각보다 가격이 저렴한 편이라 놀랐어요.

좋은 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해 줄 수 있는건 또 그 사장님만의 노하우와 경험이 있는거겠죠! 저는 간식 위주의 샵을 운영하기 때문에 여기 사장님과 얘기라도 한번 나눠보고 싶더라고요 ^^ 하지만 소심한 저는 그냥 조용히 홍보용으로 사진찍고 나왔습니다 ㅠㅠㅋㅋ 슈퍼펫 사장님 번창하세요 ^^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