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동원 짜지않은 아기치즈] 치즈 색깔이 변했어요 우리아기 먹여도 되는걸까요? (+동원 콜센터 답변)_치즈 갈변? 치즈가 까맣게 변함

by 짜리와몽땅 2023. 10. 27.
728x90
300x250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자주 가는 저희 가족은 몇주 전 동원 짜지않은 아기치즈를 사왔답니다. 트레이더스는 박스로 팔아서 약간 대량 구매를 하게 되었고 아이가 달라고 할때마다 하나씩 까서 줬어요. 근데 주다보니 어제 개봉한 치즈가 오늘주려니 나머지 색깔이 변해 있는겁니다. 저는 귀찮은 성격이라 그냥 색깔 변한 부분은 따로 떼고 아이에게 줬었거든요. 

계속 그렇게 주다가 이번에도 새로운 치즈를 개봉했는데 유통기한이 지나지 않았는데도 다음날 치즈를 또 꺼내려고 보니 모서리 쪽이 색깔이 거뭇거뭇하게 변해 있더라고요 ㅠㅠ 이때도 저는 귀찮은걸 싫어해서 그냥 색깔 변한 부분은 떼고 아이에게 치즈를 줬어요. 분명 유통기한은 넉넉하게 남은 제품이었어요! 그리고 여러 아기치즈를 사봤지만 이게 좀 유독 심했네요.

그런데 옆에서 남편이 치즈 색깔이 왜그러냐고 뭐라고 하더라고요. 지금까지 까만 부분 떼고 줬는데 별문제 없었다. 했더니 나중에 혹시 건강상 문제 생기면 어떡할거냐고 뭐라하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동원 콜센터에 전화 해봤습니다.

동원 콜센터에서는 치즈 개봉을 하고 빠른 시간내에 섭취하라고 하더라고요. 근데 하루만에 저걸 다 섭취해야하는건가 생각이 들었어요 ㅠㅠ 무튼 저부분이 못먹을 정도로 상한건 아니고 치즈가 공기중에 닿으면 그럴 수 있다는 콜센터 답변이 있었습니다. 물론 저희 아이의 건강상태도 물어보셨는데 저희 아이는 건강했답니다 ㅎㅎ 아무래도 다음부터는 치즈를 개봉해도 다른 여분 봉투로 한번더 감싸야 하는게 맞나봐요. 

결론으로, 콜센터 상담원 분이 건강상에 문제 없어도 제품을 폐기하시라고 똑같은 치즈를 보내드리던가 환불을 해드리던가 아니면 동원 다른 상품을 보내주신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저희는 폐기하는 부분의 손해 정도 되는 다른 제품을 받기로 했답니다 ㅎㅎ 그리고 저 색깔 변한 치즈는 다시 회수해 가셨고 리쳄 몇개 보내주셨네요. 리쳄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 ^^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