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Q : 스타벅스 외부음식 반입 후 먹어도 되나요? A: 냄새안나는 것은 가능! _ 딜라이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바질토마토 베이글로 바꿔먹기~

by 짜리와몽땅 2023. 11. 23.
728x90
300x250

 

 

얼마전 제가 사용하는 딜라이브에서

고객만족 조사를 참여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준다고 했습니다.

저는 바로 참여하였고

(좀 길었지만)

설문조사 완료 후 잊고 지냈어요.

 

그러다가 어느날 문자로 땋!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이 날아왔습니다.

 

 

저는 명동직장인이기 때문에

고물가 점심속에서

스타벅스 베이글을 먹기로 합니다.

원래 먹던 감자 들어가있는 베이글있는데

그건 이날 없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처음으로

바질토마토베이글을 구매하였답니다.

 

기본 아메리가노 가격에서

800원 추가하면 되어용~

 

 

짠 커피 없이

스타벅스에서 베이글 먹기^^~

 

 

바질토마토 크림치즈가 엄청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열랑 칼로리는 총 517칼로리

과연 칼로리가 어마어마하군

하지만 얼마나 맛있게요 ㅠㅠ

칼로리 높을 수록 맛있는건 진리입니다.

 

 

한입 앙 물었더니

크림치즈들이 새오나오려고해요

참고로 따듯하게 뎁혀달라고 해서 먹었어용

역시 베이글은 따듯한게 진리

 

 

아참 스타벅스는 냄새 안나는 

외부음식은 반입하여 먹어도 된답니다.

그래서 저는 이날 원래 저녁으로 

먹기로했던 편의점 치킨데리야끼를

같이 들고왔어요!

 

 

어제 먹고 남은 반쪼가리

칼로리는 반쪼가리니까 173칼로리입니다.

 

 

양상추가 엄청 많이 들어서

엄청 맛있네요

데리야끼 치킨도 아주 듬뿍들어있답니다.

스타벅스 바질토마토크림치즈베이글 다먹고

편의점 샌드위치 반조각먹으니

엄청나게 배가 불러요

요즘 고물가시대라

점심매날 사먹기도 힘들고

싸가지고 오는것도 좀 지쳤는데

가끔이렇게 쿠폰 쓰면 행복하답니다 ^^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