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성북우리아이들병원] 성북우리아이들병원에서 독감 예방접종 맞추고 설문조사(?)했더니 4만원짜리 아이영양제 받음!_튼튼센터 / 우아닥터멀티포뮬러

by 짜리와몽땅 2023. 12. 8.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저는 성북구에 거주하고

두돌지난 유아를 키우는 엄마랍니다 ^^

얼마전 그러니까 겨울이 슬슬 시작할 무렵

나라에서 문자가 날라왔어요 

요즘 독감이 유행이니 아이 무료독감예방주사

맞추라는 문자가요!

근데 워킹맘이다보니 미루고 미루다가ㅠㅠ

12월 초에 맞추려고 병원에 방문했습니다!

 

 

성북우리아이들병원은

현대백화점미아점 인근에 위치해있고

길음역 10번출구 내리셔서 한 7분 걸어오시면 돼요

그나저나 요즘 성북우리아이들병원에

사람이 많아서 그런가 접수방법이 좀 

달라졌드라고요

일반 검진같은경우 홈페이지에서

예약해야 진료받을 수 있는것 같은데

예방접종은 예약하는 기능이 없는것(?)같았어요

제가 못찾았던걸수도 ㅎㅎ;;

그래서 일단 성북우리아이들병원 2층 원무과로 향했습니다.

순번표 뽑는거에 접수마감이라고 떠서 ㅠㅠ

바로 원무과 직원분께 예방접종 하러 왔는데

어떻게 접수해야되냐 여쭤봤더니

그냥 그자리에서 바로 예약해주시네요?ㅋㅋ

아마 전화로 예약해야하나봐요

접수하고 바로 3층 올라가라고하셔서

올라갔습니다

 

 

튼튼센터로 바로 가서

 

 

 

여기 간호사님 계신곳에서 이름과 생년월일 말하고

예방접종 왔다고 말씀드리니

다른 예방접종해야할건 없고

독감예방주사만 맞으면된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예방접종설문지 작성하고

의사선생님 만나서 예방접종 완료했습니다.

근데 갑자기 의사선생님이

설문지 작성하고 아마 전화올건데

전화받아서 접종후 아이가 아픈지 등등

말해주면 된다고 무튼 접종하고나서

설문지 작성하면 영양제 준다고 해서

얼떨결에 알겠다고 하고 나왔는데

 

무슨 동의서 작성하는걸 주시더라고요

그래서 순간 이거 일반적인 독감예방접종이 아닌건가?

싶어서 여쭤봤더니

다들 맞추는 일반독감예방접종맞다고 하시더라고요 ㅋㅋ

다만 성북우리아이들병원에서 독감맞고

증상에대해 수집(?)할 목적으로 하는거라며

무튼 대충읽고 동의 작성하고

아래 영양제를 받았어요!

 

 

생각보다 큰 영양제를 주셔서

찾아보니 생각보다 비싼 영양제더라고요!

무려 4만원짜리!!

지금 아이는 독감예방주사 맞고열도 안오르고

잘지내고 있는데 전화는 딱히 왜안오는지 모르겠네요 ㅋㅋ

무튼 영양제 주신건 잘 먹고있습니다 ㅎㅎ

독감예방주사 처음 맞추시는거라면

성북 우리아이들병원에서 대기없이

영양제 받으면서 맞추세요~~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