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타이어뱅크 고양스타필드점] 타이어 3+1 행사로 모닝 4짝 모두 새걸로 교체 완료 (+비용/시간/응모 등등)

by 짜리와몽땅 2023. 12. 19.
728x90
300x250

 

 

 

 

저희 가족은 일요일 고양스타필드 나들이를 갔습니다.

그런데 요즘 날씨가 추워져서 그런가

타이어 공기압 경고등이 자주 떠서

남편이 공기압 넣는일이 자주 발생하더라고요

어떤날은 전날 공기압체크등이 떠서 넣었는데

다음날 또 공기압 체크등 들어오고 ㅠㅠㅋㅋㅋ

 

그래서 아무래도 2만키로 주행때 샀던 중고차인데

지금 7만키로정도 탔으니 한번 타이어 새걸로

교체해주는 시기가 왔다 짐작했어요. 

 

 

 

마침 이날 고양스타필드에 주차하려는 차량 너무 많아서

주차 하는데도 몇십분 기다리고 있는 가운데

스타필드 앞에 타이어 뱅크가 하나 있더라고요

바로 전화넣어서 13인치 바퀴 교체 되냐고 물어봤더니

된다고 해서 바로 맡겼습니다!

 

 

애정하는 모닝

현재 타이어뱅크에서 3+1행사를 하고 있고

고양스타필드점에서는 저희 모닝같은차

13인치 바퀴 행사로 진행하면 

총 159,000원에 진행이 가능하더라고요

 

근데 타이어뱅크 지점마다 가격이 다 다른듯 했습니다

저희 동네에서 문의했을때는

27만원정도 든다고 했는데 ;;ㅎㅎㅎ

저희동네에서 갈았으면 

아주 돈아까울뻔 했쥬?ㅠㅠ

가격이 1~2만원 차이도 아니고 너무 차이나요!!

 

 

이날 영하 11도로 내려가는 날이라 엄청 추웠어요

타이어뱅크 사장님 엄청 추우신데 일하시고 고생하시네요 ㅠㅠ

저희는 차를 맡기고 스타필드 열심히 돌아다녔습니다

 

근데 앞에 차 맡기는 사람들 많아서

빨리 끝나지는 않았고

저희 차가 조금 늦게 시작한거 같더라고요

그래도 스타 필드 들어가면 3시간은 뚝딱이니

저희는 느긋하게 놀면서 기다렸어요

 

대충 기다려야 하는 차없이 바로 교체하면

30분이면 뚝딱하시는것 같더라고요

300x250

 

타이어 교체 다 되었다는 연락을 받고

짠 교체된 타이어입니다~~

사실 새타이어인데 뭔가 흙같은게 묻었네? 싶었거든요 ㅋㅋ

타이어뱅크 매장 앞쪽이 돌밭이라 왔다갔다하면서

묻은것 같더라고요

 

 

카드로 결제를 하고~~

혹시 보증서같은건 없는지 여쭤봤더니

보증서같은건 안나오고 전산상 다 기록이 되어있으니

문제가 생기면 방문하면 as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현재 타이어뱅크에서 행사중이라

응모권도 넣었어요 ^^

1등 e클래스 벤츠

2등 lg스텐바이미

3등 비스포크제트

4등 에어팟맥스

5등 스타벅스 기프트콘

 

1등됐으면 좋겠당 ^^ㅋㅋㅋㅋ

 

 

저희 출발하기 전에 사장님 후다닥 뛰어오시더니

물티슈도 서비스로 주셨어요 ^^

서비스와 친절한 응대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결제한 영수증~~

7만때 새로 갈았으니 앞으로 또 언제 갈 시기인지

여쭤봤었는데

한 5만정도 타고 지금처럼 공기압 표시등 자주뜨면

방문해달라고 하시더라고요 ^^

 

다음에 타이어 교체할때 

타이어뱅크 고양스타필드점 또 올거에용

 

[찐 내돈내산 후기입니당 ^^]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