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스타먹스 먹다 남은 빵 포장해 줄까? 햄루꼴라 올리브 치아바타 샌드위지 반 먹고 반 포장 가능?!

by 짜리와몽땅 2023. 12. 20.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유지어터 몽땅이에요 ^^

오늘은 점심에 닭가슴살이랑 곤약밥먹었는데

뭔가 속이 허한것이 더 먹고싶은거 있죠 ㅠㅠ

그래서 발로소득으로 뭐 먹을만한거 교환할까 보니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이 있더라고요

 

참고로 스타벅스는 어떤 쿠폰이든 그 금액에서

변경이 가능하고 돈 추가해야하면 추가해서라도

다른 메뉴로 변경이 가능하잖아요?

그래서 아메리카노 스타벅스 쿠폰 하나 들고

스타벅스로 달려갔습니당 ㅎㅎ

 

 

제가 고른건 햄루꼴라치즈 올리브 치아바타에요!

가격이 6200원인데

아메리카노 쿠폰쓰고 

1700원정도 더 결제 했답니다 ^^

 

300x250

 

반은 모짜렐라치즈

반은 체다치즈 ^^ 저는 체다치즈쪽이 더 제 입맛이라

체다치즈쪽 냠냠 해줍니다

 

 

칼로리가 385칼로리면

이정도 양에 아주 괜찮은 칼로리라

다이어트 유지어터 하는 분들이 많이 찾는 메뉴죠^^

반갈이 해서 반칼로리 192.5칼로리입니다!

 

 

근데 확실히 점심 다른것도 먹고

이것도 다 먹으려니 배가 꽉찼어요 ^^

예전같으면 무리하게 먹었을텐데

요즘 다시 다이어트 돌입해서 남겨야겠더라구요!

 

 

이거 직원분한테 포장해달라고 할까?

아무리 서비스 좋은 스타벅스라도

음료가 아닌 빵종류는 재포장 안되지않을까?

걱정하던차에 가서 

살며시 포장 말씀드리니

직원분 흔쾌히 ok해주셨답니다!!

 

 

저는 그냥 종이포장지에 넣어주기만해도 감사한데

속지 하얀포장지까지 완벽하게

포장해주셨어요

역시 스타벅스 짱이야~~

이래서 스타벅스 못잃쥬?ㅋㅋ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