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베스킨라빈스 잔망루피] 두돌아기 생일케이크 추천 매직봉? 별봉? 뭘까 궁금해서 사봤더니 ㅎㅎ(+베스킨라빈스 케이크 종류)

by 짜리와몽땅 2023. 11. 16.
728x90
300x250

 

저희 아기가 이제 막 두돌이 되었습니다 ^^ 시간이 빨리간것 같으면서도 느린것 같기도 하고. 그래도 그 핏덩이 갓난아기가 언제 이렇게 커서 걸어다니고 말도 하는지 신기하기만 하네요 ! 첫돌은 아웃백에서 돌상 대여해서 거하게 치뤄줬고 두돌은 어떻게 해볼까 고민하다가 조촐하게 집에서 풍선불어서 케이크 해주기로 했오요. 아직은 풍선만으로도 참 좋아할 나이니까요.

 

동영상을 보시려면 클릭하세요♡

 

이제 본인 스스로 촛불도 불줄알고 가족들이 생일축하노래 불러주니 좋아하는 눈빛이 점점 사람이 되어간다 느껴지더라구요 ^^ 이날 제가 준비한 케이크는 베스킨라빈스 잔망루피입니다! 저희 아이가 뽀로로를 좋아하기도 했고. 사실 잔망루피가 어른들 겨냥해서 나온 케이크이지만 어른이고 아이고 둘다 만족하면 됐쥬 ^^

 

 

잔망루피 베스킨라빈스 케이크 가격은 3만원입니다. 총 14가지 종류의 아이스크림이 들어있어서 아주 다양하게 먹어볼 수 있어요. 그리고 잔망루피케이크 케이스에 다~내꺼! 라고 하는게 마치 저희 딸이 내꺼야! 하는거랑 비슷해보이네요ㅋㅋ

요즘 다 자기꺼 할 나이 만 두돌 그냥 나이로는 세살입니다 ^^

 

 

베스킨라빈스 아이들을 겨냥한 케이크가 굉장히 많더군요?! 아니면 요즘 어른들이 이런 귀여운 케릭터 많이 좋아하나봐요 ^^ 물론 저도 좋아합니다. 가격은 대충 3만원 내외면 구매가능해요.

 

 

 

배스킨라빈스 케이크들은 그 특유의 맛이있는데 특유의 달콤함? 맛과 냄새 저는 그게 참 좋더라고요. 그리고 케이크 겉에 뭘 발라놨는지 쫀득쫀득한 식감이 일품입니다.

 

 

아 맞다 참고로 저 잔망루피 케이크 가운데 별모양 봉은 알고보니 작은 포크였습니다 ^^; 전 또 무슨 불빛 들어오는 그런건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고요. 가운테 3개를 다 분해하면 작은 포크가 되어 아이스크름 퍼먹 을 수 있어요. 네 그냥 그겁니당.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