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발로소득 돈버는 어플] 앱깔고 걸으면 돈이 되는 어플/ 일상 챌린지 하면 코인 주는 어플(+2주차 발로소득 코인 얼마나 모았나? 초대 코드 : R4NHWU)

by 짜리와몽땅 2023. 10. 31.
728x90
300x250

발로소득 홈페이지로 이동을 원하면 클릭!

 

유지어터인 제가 유용하게 이용하는 어플 하나 소개해 드릴게요! 바로 발로소득이라는 어플인데요~ 걸으면 걸을 수록 코인이 쌓입니다. 저처럼 출퇴근길에 많이 걸으시는 분들은 어플 까시고 걸어다니시면 돈이된됩니다. 저같은경우는 월곡여 - 을지로 입구로 출퇴근을 하는데 중간에 갈아타는 신당역이 도보로 꽤 길게 걸어야 하기때문에 하루 걷는양이 거의 8천보 가까이 되더라고요. 그리고 요즘 다이어트 한다고 점심먹고 산책을 하기도 하고 아기 어린이집 왔다갔다 하는것도 장난아닌 걸음수에요. 그냥 걷기만 하면 몸만 좋아지겠지만 핸드폰에 이 발로소득을 깔고 걸으면 일주일에 커피 한잔정도 나오더라고요! 걸으면 코인이 쌓이는데 적정량을 모으면 편의점, 커피, 빵, 패스트푸드 등 쿠폰으로 바꿀수 있어요. 

자세하게 말씀드리면 1천보를 걸으면 코인이 3개씩 쌓입니다. 사실 이렇게 작은 코인 모으는걸로 쉽게 코인이 모이진 않는데요 아래 이미지 한번보시죠.

일주일에 3천포인트를 참여하라고 지급해줘요 그럼 그 포인트로 물한잔 먹기, 만보걷기, 음악한곡 듣기 등 이런 챌린지를 도전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저 챌린지를 다 하고 나중에 발로소득 코인으로 보상을 해주는데요, 그 코인으로 쿠폰을 교환할 수 있답니다.

제가 이주동안 해보니까 이 챌린지들이 어렵지 않았어요. 예를들어 오늘 계획인증하기 챌린지를 한다, 그러면 핸드폰키고 오늘 할일 적어놓은것을 캡쳐해서 올리기만하면 된답니다 ㅋㅋ 처음 오시는 분들은 1회 만 해도 되는 챌린지 진행 할 수 있는데 그것도 코인 모으기 쏠쏠해요 그리고 저처럼 2주차가 된다면 처음보다야 코인모으기가 약간 힘들어지는데 어플을 자주 들어가고 챌린지 꼬박꼬박 해준다면 그래도 쉽게 코인을 모을 수 있어요.

저는 책읽기 챌린지와 적정온도 맞추기 챌린지로 이렇게 집에서 인증을 쉽게 할 수 있었답니다. 참고로 챌린지는 동시에 3개만 가능하기 때문에 다른 챌린지 하려면 하고있는 챌린지가 종료되어야 해요.

5천보 걷기 챌린지도 해봤는데 출퇴근 하는날이면 뭐 쉽게 쌉가능이죠 ㅋㅋ

5천보 걷기 챌린지 하고 300소득 획득!

제가 2주정도 해보니 5,326코인 정도 모으게 되었답니다. 이걸 어떻게 쓸 수 있을까요?

짠! 이렇게 편의점에서 바꿔먹을수도 있고

햄버거나 커피로도 바꿔먹을 수 있답니다 ! 일주일 정도 하면 잘하면 편의점 아이스크림 정도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또한 친구 초대를 하면 3000코인 주는 이벤트가 있다는점!

혹시 초대 코드 뭐 입력해야하는지 모르시면 제꺼입력하세요 같이 뭘 받더라구요!

초대 코드 : R4NHWU

발로 소득 어플은 이상한 광고 많이 나오는 그런 어플이 아니라서 너무 좋았어요! 많이 걷기 하는 분들은 꼭 발로소득 해보세요 ^^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