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맛집

홍대 리밀앤밀리 / 휘낭시에 르뱅쿠키 디저트 존맛탱 홍대카페 추천 (+주차정보/디저트나오는시간/위치 등등)

by 짜리와몽땅 2023. 12. 18.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일요일 저희가족은 홍대쪽

놀러왔습니다 ^^

밥을먹고 디저트류가 먹고싶던 저는

폭풍검색해서 휘낭시에 맛집을 찾았고

바로 홍대디저트맛집 리밀앤밀리 입니다!

 

 

리밀앤밀리 오시는 방법은

홍대입구역 1번출구로 나오셔서 3분정도 걸으시거나

자차로 오신다면 리밀앤밀리 가게 앞에 주차공간이 보이더라고요

저희는 그냥 골목에 주차했었는데

오래 머물지 않고 포장이나 잠깐 있으실 분들은

홍대디저트맛집 리밀앤밀리 앞에 잠깐 주차하셔도 될것같아요 ^^

그리고 리밀앤밀리는 연중무휴로 운영중이며

월,화,수,목,금은 오전 8시30분주터 오후 8시30분까지

토,일은 오전 12시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라고 하니

이점 참고해주시고요

참고로 구움과자는 10시부터 순차적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홍대입구랑도 가깝지만 합정역이랑도 가깝더라고요!

합정역카페 리밀앤밀리는 이렇게 우드톤 따수운 분위기입니다

제가 방문한 날은 일요일이라

점심드시고 방문하는 손님들이 꽤 많았어요.

 

 

이렇게 구움과자류 휘낭시에, 마들렌, 쿠키류 있고요

치즈케이크까지 디저트 맛볼 수 있더라고요

 

 

휘낭시에는 종류가 많아서

선물용으로 포장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리밀앤밀리는 프랑스 정부가

인증한 특별 소금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저는 이날 구움과자류만 테이크 아웃했는데

혹시 방문하셔서 음료 커피 같이 드실 분들은

이메뉴판 참고해주세요

원두와 우유양, 당도도 조절이 가능한 카페라

입맛 까다로우신 분들도 방문해서

특별 주문하기 좋은것 같아요 ^^

 

300x250

 

 

쿠키류와 휘낭시에 종류가 엄청 다양해요!!

저는 참고로 휘낭시에 빠순이라 ㅋㅋㅋㅋ

이날 휘낭시에 5개와 마들렌 1개 포장했답니다.

제가 주문한 목록은

----

휘낭시에 얼그레이 3.0

휘낭시에 누아드 코코 3.0

휘낭시에 그랑뵈르 3.0

레몬마들렌 3.0

휘낭시에 솔티가라멜 3.5

휘낭시에 무화과크림치즈 3.5

----

 

 

저는 이날 포장을 했지만

시간 여유 있으면 앉아서 먹고가는것도

분위기가 좋아서 너무 좋을것 같아요 ^^

그냥 아무렇게나 찍어도

예쁜 그런 카페에요 ^^

 

 

저 집에 가는길에

못참고 2개 까먹었어요 ^^;;ㅋㅋㅋㅋㅋ

냄새가 너무 좋아서 도저히 참을 수 없는 ㅠㅠ

얼그레이 휘낭시에랑 그랑뵈르 휘낭시에 까묵읐는데

오우 진짜 맛집 인정!!

속이 완전꽉차고 쫀득쫀득하고 무게감 있는

제가 딱 찾던 휘낭시에에요!!

크기도 다른 집보다 좀더 커요

 

 

코코넛 휘낭시에는 남편이랑

반반 먹었는데

남편왈 이게 제일 맛있다!

이것만 다 사오지 그랬냐며 ㅋㅋㅋㅋ

저는 다른것도 맛있고 이것도 맛있었어요

이거 완전 겉바속쫀 지대로 ㅋㅋㅋ

 

 

무화과 크림치즈 휘낭시에!!

비쥬얼이 너무 좋아서 사봤는데

무화과 맛 제대로 나고

새콤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추!

 

 

레몬마들렌 속이 아주촉촉했고요

겉에 새콤함이 아주 지대로 묻어있어요

 

 

마지막으로 쏠티카라멜 휘낭시에!!

카라멜 씁쓸함과 달달함 그리고 짭쪼름함이

엄청 조화로워서 이거는

뜨아 한잔 타놓고 마시면 제격일것 같더라고요!

다 먹고나서

리밀앤밀리 완전 휘낭시에 맛집이다

내가 잘 수소문해서 찾아갔구나 싶다니까요

다음에 또 홍대쪽 방문하면

여기 무조건 필수로 가야할 디저트맛집이에요ㅋㅋㅋ

다음엔 안먹어본 휘낭시에 먹어봐야겠당 ^^

 

 

[리뷰노트를 통해 본 업체에서 디저트류 제공받아 작성한 솔직 후기입니다 ^^]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