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맛집

성북구 석관동 가성비 고깃집 _김과장고깃집 석계점 / 두돌된 아기와 방문후기 (+주차/예약/아기수저 등등)

by 짜리와몽땅 2023. 12. 21.
728x90
300x250

 

체감온도 영하 13도까지 내려간 평일저녁

저희 가족은 따듯한 고기불판에서 맛있는 고기 먹으러

석계역에 위치한 김과장고깃집 석계점으로 향했습니다!

요즘 물가가 올라서

저희동네는 삽겹살 목살 등 거의 1인분(150g)에

15,000원대라 부담되서 수소문해보니

김과장고깃집 석계점은 200g에 11,000원으로

엄청 가성비 석계역 맛집이라고 하더라고요!

 

 

이날 두돌 된 아이도 같이 갔었기 때문에

자동차를 가지고 갔었는데 김과장고깃집 석계점 앞에

1대정도 주차할 공간이 있더라고요 ^^

혹시 주차하실 분들은 이점 참고해주세요

석계역삼겹살 맛집 김과장고깃집 석계점은

연중무휴로 운영되며 매일 오후 4시부터 영업시작

새벽 1시까지 운영한답니다 ^^

 

저희가 방문한 요일이 수요일 저녁 8시쯤인데

가성비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라 그런가

사람들이 엄청 많았어요!

그래도 테이블 수가 꽤 돼서 저희는 바로 착석 할 수 있었답니다!

참고로 석계역맛집 김과장고깃집 석계점은

네이버에서 예약도 가능하니 기다리는거 싫은분들은

네이버 예약 하고 가시길 추천드려요!

 

 

기본 삼겹살과 목살 200g제공되는데 11,000원인거 실화냐?ㅎㅎ

요즘 물가가 너무 올라서 대부분 14,000~15,000원 하더라고요 ㅠㅠ

고물가 시대에 이런 가성비 맛집정도 하나 알아둬야 하죠!!

저희는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주문했답니다 ^^

와우 와규가 들어있는데 그램도 많고

가격이 완전 혜자에요!

(사장님 남는거 있으신가..?ㅠㅠ)

 

 

이날 저희 두돌 조금 넘은 아이도 데려갔는데

사장님께서 아이 왔다고

아이용 수저 포크도 주셨어요 ^^

엄마들은 이런 센스에도 감동한다구요

사장님 감사합니다!!♥

 

 

메뉴를 주문하면 이렇게 한상 차려진답니다

근데 냄비에 된장국인가 해서 봤더니

안에 밥이 들은 된장국이었어요!

엄마로써 ㅋㅋㅋ

애가 밥 잘 안먹으면 이거 주면 되겠다

딱 그생각 나더라구요 ㅋㅋ

저는 다욧중이라 고기만 먹을거구 ㅋㅋㅋ

(고기는 살 안찌잖아요?)

남편과 아기는 밥도 먹으로 주문한

밥한공기~

파무침도 나왔는데 역시 고기엔 파무침이지~

 

300x250

 

 

싱싱한 와규세트 한판 나왔습니다!

완전 때깔도 좋고 와규 마블링도 굿~!

돼지고기도 핑크빛 살고기와 지방이

적절하게 섞여있어요!!

참고로 남편이 축산업 일한적 있어서

딱 보더니 고기 질이 좋네

한마디 하더라고요 ^^

 

고기 노릇노릇 익어가는거 보이시나요 ㅠㅠ

요즘같이 추운날에는 앞에 불판있고

고기궈먹을 수 있는데가 아주 짱이랍니다 ㅋㅋ

행복 그 자체~~

석계역맛집 김과장고깃집 석계점은

특이하게 미나리도 주시더라고요

처음엔 특이하다 일단 구워보자해서 올렸습니다!

 

 

어우야 때깔제대로다 !!

축산쪽 일했어서그런가 고기 잘굽는

우리 남편 완전 칭찬해 ^^

소고기 너무 익혀먹으면 질기니까

약간 핏기이는 상태에서 냠냠

입속에서 와규가 사르르녹아요!!

 

 

저희 아이는 소고기 완전히 익혀서 잘게 잘라서

밥이랑 주니까 너무 잘먹는거 있죠?

너도 맛있는걸 아는구나 ^^

 

 

거의다 익어간다~~

이제 고기파티 시작이다!!

 

 

저 이날 처음알았는데...

미나리 구워서 고기랑 같이 먹으니까

완전 새롭고 미나리향이 너무 좋더라고요

미나리향이 고기에서 나오는 육즙이랑 너무 잘어울려요!!

 

 

김과장고깃집 석계점

고기랑 잘어울리는 반찬(?)들이 너무 많아요

쌈무, 명이나물, 미나리, 파무침 등등

정말 고기 완벽하게 먹을 수 있는 집이랄까 ㅋㅋㅋ

김과장고깃집 석계점

석계맛집 뿐만아니라

성북구맛집임을 제가 인정합니다!!

 

 

맛있어서 완-식!

잘먹었습니다 ^^

저희가족 이날 엄청난 포식했네요

이렇게 양껏먹어도 가격저렴하고 맛있어서

나중에 부모님 모시고 또 올 맛집이였어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고기 질이나 가격이

성북구에서 이만한 고깃집 찾기가 정말

쉽지않거든요 ㅎㅎ!

집에서는 또 고기 궈먹기 힘들다보니

고기먹으려면 식당 찾아야되는데

석계역삼겹살맛집 김과장고깃집석계점

완전 단골 각입니다!!b

 

 

고깃집 화장실은 더럽다는 인식이 많은데

석계역삼겹살맛집 김과장고깃집석계점

화장실도 완전 깨끗하고 좋았네요 ^^!!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