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맛집

애엄마 저녁하기 귀찮을때 찾은 엄마표 종로반찬가게 [옥찬] 한번사면 여러끼니 해결할 수 있어서 완전 강추 드림 ^^

by 짜리와몽땅 2023. 12. 14.
728x90
300x250

 

오늘은 반차를 쓰고 일찍퇴근하는날

집에 가는길에 저녁 도시락과 반찬거리를

주문하러 종로 도시락단체주문 전문점 [옥찬]

방문했어요 ^^

워킹맘이라 항상 집에서 밥해먹기

쉽지가 않은 현실속에서

가성비 좋은 반찬가게 하나 알아두면 좋더라구요!

 

 

종로반찬가게 옥찬은

매주 토요일 일요일 정기휴무이고

월,화,수,목,금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한다고 해요

참고로 이번 성탄절 12/25 휴무라고하니

참고해주세요^^

 

300x250

 

저는 포장주문을 해놨었는데

옥찬 방문하니 이렇게 반찬가짓수도 많고

이근처 회사가 많아서 점심저녁 도시락 배달도

많이 하시나봐요 !

 

 

도시락류는 9600원인데 배달나가는 것 보니

양이 상당히 많았어요 !

후기 찾아보니 두끼를 해결할 수 있는 도시락전문점이더라고요

저는 이날

 

 

주문했답니다!

집에서 거의 무침류 야채를 안먹어서

오랜만에 먹으려고 무침류 야채도 주문했어용 ^^

 

참고로 네이버나 배민에서 배달도 가능한것 같더라고요!

아니면 전화주문도 가능해요

전화주문은 아래 전화번호 적어놨어요 ^^

 

 

짠! 드디어 제가 주문한 것들이 나왔습니다

슬슬 집에가서 저녁밥으로 먹어보까나 ^^

 

 

집에 도착하고 저녁시간이 되었어요!

포장해 온것들을 풀러보니 양이 꽤많아요 !!

저희집은 성인 2 아이 1명인데

이것도 거의 2~3끼 먹을 양이었답니다.

 

 

옥찬에 도시락 종류 많이 있었지만

뭔가 생선먹은지도 오래됐고 코다리 조림이 땡기더라고요 ㅋㅋ

고기류는 집에서 충분히 많이 해먹어서 ㅋㅋㅋ

이날은 좀 건강식으로 주문해봤답니다.

그나저나 식어도 비주얼이 너무 먹음직 스러워요 ㅠㅠ

 

 

원래 도시락 포장하면

도시락 1개 안에 밥이 같이 들어있는데

옥찬은 밥이랑 국을 따로주니 양이 진짜 많더라고요 ㅋㅋ

 

 

그리고 나물 3종류!!

못참고 손으로 한가닥씩 먹었는데

완전 조미료 안쓰고 엄마가 해준 바로 그맛 ㅠㅠ

이거 집에서 제가 하긴 힘들고 ㅋㅋㅋ

역시 사먹는게 최고다~~

 

 

식었는데도 불구하고

너무 맛있는거 뭐냐구 ㅠㅠ

바로 먹으면 더더 맛있겠죠??!!

코다리 찜 무도 너무 잘익어서 맛도리고

코다리 살도 너무 짭쪼름 달달하니

이거 밥반찬으로 최고!!

저는 갑자기 나물을 보니까 몇백년만에

비빔밥을 해먹고싶어졌어요 ㅋㅋ

 

 

요즘 다이어트 하니 저는 곤약밥 준비해줬구요 ^^

각종 야채 반찬 다 올리고

계란후라이 올리고 참기름에 고추장까지 싹싹 비벼주면

 

 

바로 이맛 아니겠습니까?! 완전 맛도리

 

 

마지막으로 저희 아기는 나물 잘게 잘라서

계란이랑 밥이랑 볶아서 주니 너무 잘먹어요 ^^

아이 채소 챙겨주는 것도 일인데

이렇게 반찬 한번 사다놓으면

여러끼니 해결할 수 있어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 ~!

요 몇일은 뭐먹을까 끼니 걱정안할 수 있네요

종로반찬가게 옥찬 완전 추천드립니다 ^^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