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맛집

수제베이커리 수소문 해서 찾아간 답십리빵집 [풍밀 빵 연구소]! 간데메공원근처 식빵맛집 추천드림 _ 수제식빵/수제치아바타/수제단팥크림빵 등등

by 짜리와몽땅 2023. 12. 11.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 나와바리

전농동에 위치한 수제빵집 수소문 해서 찾아갔습니다!

요즘 다 파리바게트 뚜레쥬르 이런데 많은데

별로 맛도 없고 ㅠㅠ 수제 빵집 찾아서

진정한 빵 맛보고싶더라고요

직접 반죽부터 성형 빵굽기까지 하는곳

찾아봤더니

전농동빵집 [풍밀 빵 연구소]

수제베이커리 맛집이라고 해서 찾아갔습니다^^

 

 

풍밀 빵 연구소는 전농동 간데메공원

바로 앞에 위치해있어요

 

 

빵이 제일 많은 시간대 여쭤보니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가

빵이 많을 시간대라고 하네요

저는 이날 11시 조금 넘어서 방문했어요 ^^

 

 

참고로 이제 크리스마스도 코앞인데

답십리빵집 풍밀 빵 연구소에서

크리스마스케이크 사전예약도 받는다고해요!

사전예약시 10프로 할인된다고하니

케이크 주문하실 분들은 미리미리 준비하시는게

절약되고 좋겠죠?!

기간은 12월 20일 까지랍니다

전화주문 010-7122-5108로

연락 주면 된다고 하네요!

 

 

답십리빵집 풍밀 빵 연구소 안에 들어가니

손님들이 많았어요

제가 나름 일찍온다고 온건데

주말 아침부터 빵 사러 오신 분들이 많더라고요 ㅠㅠ

아닛 빵이 벌써 많이 비었다니! 안되겠다

싶어서 얼른 집게랑 쟁반 들고 빵쟁취하기 ㅋㅋㅋ

 

 

참고로 15,000원 이상 구매시

선물박스에 포장해 주신다고 하는데

선물하실분들은 만오천원 이상 구매하고

선물박스 포장해달라고 하시면 될것 같아요

저는 그냥 집에가서 먹을거라 패스 ㅋㅋㅋ

 

 

풍밀 빵 연구소 그나마 있는 빵들 찍어봤는데

지금도 빵을 굽고 있는건지 매장에서

고소한 빵냄새가 한가득 ㅋㅋㅋ

진짜 이것저것 안고를 수 없겠더라고요

이미 제 앞에서 몇팀 오셔서 사가셨는데

이미 이동네 맛집으로 소문나서 그런가

한번 사가실때 한가득 사가시더라고요 ㅋㅋ

 

 

저는 이렇게 이것저것 하나씩 고르고 ㅋㅋ

앞에 계산하시던 분이 치아바타를 완전 많이 사가시길래

저도 치아바타 하나 더 겟 했습니다 ㅋㅋㅋ

빵색깔보소 비쥬얼이 침뚝뚝 장난아니쥬?

 

 

짠! 이렇게 포장완료!

얼른 집가서 먹자

가면서 우유사가야징~!!!

 

 

짠! 집에 왔습니다.

제가 구매한 빵목록은

-옥수수식빵

-소금빵

-초코소금빵

-단팥빵

-크림단팥빵

-플레인치아바타

-소보루

입니다!

 

 

남편이 제일 좋아하는 소금빵 ^^

다 풀러보기도 전에 먼저 한입 해버리네유?ㅋㅋㅋ

안에 버터 양껏들어서 완전 고소하고

겉에 소금 뿌려져있어서 짭쪼름 ^^

소금빵은 커피랑 먹어도 완전 맛날거 같아요!

 

.

옥수수식빵 비쥬얼 미쳤죠?

완전 노릇노릇 잘 구워지고

크기도 엄청 커요 ㅋㅋㅋㅋ

 

식빵 쮸아아악!!

식빵안에 살결이 찢어지는거 보면

진짜 푹신푹신하고 고소한 식빵이라 예상했는데

맛봐도 너무 고소하고 딱좋아요!

저는 식빵 안썰어먹고 이렇게 찢어서

한입씩 먹는게 그렇게 좋더라고요?

 

 

그다음 크림 단팥빵!!

크림이 무슨 ㅋㅋㅋ 한주먹크기로 엄청 많아요!

크림 살짝 핥아먹으니 그렇게 달지도 않고

우유맛 강한 크림이더라고요!!

단팥도 시판되는 그런 단팥이 아닌

직접 만든 단팥인가봐요

뭔가 팥씹히는 식감도 있고

그냥 빵집에서 먹는 그런맛 아닌

확실히 수제 베이커리 맛이 났어요^^

 

 

그다음 플레인 치아바타!!

겉에는 완전 바삭바삭하고

안쪽은 촉촉하니 쫄깃쫄깃!!

치아파타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샌드위치만들어서 먹으면 존맛탱일거 같더라고요 ㅋㅋ

아니면 치아파타 썰어서 위에 햄이랑 치즈 올려서 먹어도

존맛탱일거 같으다 ㅠㅠ!!

 

 

그다음 그냥 단팥빵!!

단팥빵 가운데 쏙 들어갔는데

그 안에 견과류있어서

씹어먹기 고소하고 너무 맛있는것 ^^

아 정말 빵 평생 못잃을거같아요 ㅠㅠ

수제 베이커리다 보니

단팥이 진짜 맛나네요

일단 파리바게트 뚜레쥬르 이런데랑

차원이 다른 단팥빵 ㅠㅠ

요즘 이런 수제 베이커리 찾기 힘든데

수소문 너무 잘한것 ㅠㅠ

 

오랜만에 나만의 빵집 찾은느낌쓰 ㅋㅋㅋ

제 나와바리 전농동에 혹시 오신다면

풍밀 빵 연구소 추천드립니다 ㅋㅋ

(하... 나만 알고있어야 하는뎁 ㅠㅠ)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