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맛집

익선동건전가라오케 [칸트3] 노래 부르면서 술먹을 수 있는 건전한 가라오케 종로3가 술집 데이트 맛집/ 내부 전좌석 흡연가능

by 짜리와몽땅 2023. 12. 11.
728x90
300x250

 

오랜만에 친정엄마에게 아기를 맡기고

남편이랑 익선동 데이트를 했습니다 ^^

평범한 술집 말고 특별한 곳 가고싶었는데

찾아보니 익선동 종로3가역근처에

건전가라오케술집이 있더라고요!

노래도 들을 수 있고

신청곡 신청해서 들을 수 있다고 해서

찾아가봤습니다

 

 

종로맛집 칸트3 영업시간/ 영업요일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

월 정기휴무 (매주 월요일)

화 18:30 - 03:00

수 18:30 - 03:00

목 18:30 - 03:00

금 18:30 - 03:00

토 18:30 - 03:00

일 18:30 - 03:00

무선 인터넷, 노키즈존

---

참고로 그냥 술집이라 노키즈존이 아니고

해당 영업장에서는 매장내부에서 담배도 필수 있어서

노키즈존인것 같더라고요!

 

 

종로3가역 6번출구 나와서 2분정도 걸으면

칸트3 이 보입니다!

근데 뭔가 술집같지가 않고 pc방 느낌이나는ㅋㅋ

뭔가 술집 이름이 특이했어요!

전좌석 흡연가능하고

노래도 부를 수 있는

건전 가라오케랍니다!

 

 

익선동노래 맛집술집 칸트3 입구는

이렇게 지하1층이라 내려가는 구조인데

계단 천장이 생각보다 낮아서

머리 조심하세요 ㅋㅋ

 

매장내부는 이렇게 생겼답니다

뭔가 아늑하면서도

8090느낌의 가라오케 내부느낌쓰

 

 

앉자마자 기본안주 주셨는데요

새우깡처럼 생겼지만 감자깡이었어요 ㅋㅋ

감자깡 오랜만에 먹으니까 존맛!

그리고 전좌석 흡연이 가능하기 때문에

재떨이도 같이 주시더라고요!

 

 

메뉴판은 아주 간략하게 한장짜리!

익선동가라오케 술집이라

안주메뉴는 다양하지 않지만

술종류가 엄청 많네요!

저희는 이날

닭강정 20,000원

페퍼로니피자 20,000원

캘리맥주 2병 10,000원

주문했고

나중에 맥주 추가로 1병더 마셨어요 ㅋㅋ

캘리 왤케 맛있죠??

 

 

캘리 맥주가 나옵니다 ㅋㅋㅋ

귀여운 사이즈 맥주!!

 

 

내꺼는 거품 겁나 많이 딸고

남편본인거는 거품없이 먹겠다며

아주 신중을 기울여서 딸더라고요 ㅋㅋㅋㅋ

이 장난꾸러기 때문에 미쵸 ㅋㅋㅋㅋㅋ

 

 

신청곡 적으라고 주신 포스티잇과 볼펜!

남편한테 뭐들을까? 물었더니

윤딴딴 겨울을 걷는다 남편픽

저는 박재정의 헤어지자 말해요 ㅋㅋㅋ

참고로 헤어지자 말해요는 멜로디가 좋아서 듣는거니

오해 노노 ㅋㅋㅋㅋㅋ

 

 

주문했던 안주 닭강정이 나왔네요 !

오 닭강정 옆에 샐러드도 가득 담아서 나왔어요

술집가면 안주먹다가 샐러드 가끔 땡기는데

여기 센스 있게 갤러드도 나오니 좋네요

 

 

두번째로 나온 페퍼로니피자!!

저 도우 두꺼운거 별로 안좋아하는데

도우가 얇아서 너무 좋아요!!

바삭바삭 얇은 도우라 피자 꼭다리까지

다 먹게되는 비쥬얼 !!

 

 

 

음식사진 전체 찰칵 해주고

비워진 잔에 맥주 다시 리필해주고

남편이랑 달려봅니다 ^^

 

 

피자 얇은 도우에 치즈 양껏 올려져있고

페퍼로니가 짭쪼름하니

이거 완전 맥주 안주 각이에요 ㅋㅋㅋ

아까 신청곡 했던 노래 들으면서

먹으니 완전 제가 흥부자는 아니지만

몸이 좌우로 흔들흔들~~

기분좋게 노래 들으면서 술먹으니

이게 힐링이구나 싶어요!!

 

 

닭강정도 간이 딱되고 짭쪼름 달달하니

이것도 잘 시켰다고 완전 흡입 수준으로 먹어줍니다 ㅋㅋ

 

캘리맥주 좋아서 남편이랑

3병주문해서 먹었네요 ㅋㅋㅋ

캘리맥주도 싹다 비웠습니다 !!

익선동노래 술집 칸트3 와보니

예전에 남편이랑 익선동도 자주 오고

여기서 연애할 때가 생각나더라구요

완전 추억추억 ㅋㅋ

지금은 결혼 7년차고 애키우느라

정신이 너무 없지만

정말 오랜만에 힐링하고 갑니다 ㅠㅠ!

또오고 싶은 칸트3

언젠가 아이가 좀 크면

또 놀러올 수 있겠죠?^^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