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맛집

[강북끝집 곱창전골 사리무한리필] 미아사거리곱창전골 맛집인데 사리가 완전 무한리필 완전 배부르게 술먹기 쌉가능!!

by 짜리와몽땅 2023. 12. 8.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오늘 저녁 동네친구와 방문한곳

미아사거리 곱창전골 강북끝집 입니다!

날씨도 추운데 따듯한 곱창전골이 땡기는시기라

네이버 검색해보고 바로 여기다!

수소문하여 방문했습니다.

 

 

미아사거리술집 강북끝집 곱창전골은

연중무휴 매일 점심 12시부터 자정 12시까지 운영해요.

참고로 매장이 넓어서 단체손님 받아도

끄떡없는 식당이랍니다.

 

 

미아사거리맛집 강북끝집은

이렇게 안락한 인테리어로 되어있어요

뭔가 소주한잔먹으면서 노가리까기

딱좋은 인테리어랄까요?!

 

 

저희는 이날 돼지곱창전골 2인 주문했어요

돼지곱창 1인 13,000원으로 저렴한편인데

세상에 사리가 무한리필이라

정말 배부르게 먹을 수 있습니다!!

대신 곱창전골을 인원수 보다 적게 주문하면

사리는 추가할때마다 2천원씩 지불해야하니

차라리 인원수 맞게 주문해서 먹는게 이득이겠죠?

 

 

기본 셋팅된 반찬들입니다.

부추무침 김치 그리고 소스 두가지

왼쪽은 고추장베이스 소스 오른쪽은 간장베이스 소스에요

저는 간장베이스 소스가 더 입에 맞더라구요 ^^

 

 

드디어 나온 곱창전골!!

이미 사리추가 안해도 양이 푸짐합니다~!

위에 들깨가루 뿌려진거 보니

구수하고 아주 칼칼한 곱창전골이 예상됩니다.

 

 

셀프바는 이렇게 청결하게 유지되어있어요

저희는 다이어트파라 야채가득 담아왔답니다 ㅋㅋ

사실 라면사리랑 떡도 많이 펐지유 ^^

 

 

저희는 나오자마자 바로 당면이랑 사리들을 투하했어요

보글보글 끓는 모습 보니 지금도 침이 고이네요 ^^

자고로 곱창전골은 아누 푹~! 끓여줘야 맛이 우러나오쥬

 

이날도 어지간히 추운날이었는데

앞에 돼지곱창전골 딱 놓고

친구랑 수다 떨면서 한입씩 먹어주니

아주 힐링되는 시간이 아닐 수 없습니다 ㅋㅋ

 

 

사리를 듬뿍 넣었더니 아주 푸짐~ 합니다!

 

 

안에 들어간 우삼겹도 너무 맛나고

쑥주 부추무침 등 아주 배부르게 냠냠!!

뭔가 샤브샤브 같기도 하면서

곱창전골이라 칼칼하니 더 한국인들 입맛에 딱이에요!

 

 

라면사리 아주 꼬들꼬들하게 익혀서

한입 앙 먹어주면

이거 라면보다 더 최강자군 싶다니까요 !!

라면이랑 당면이랑 같이 입으로 호로록 들어오니

진짜 입이 행복해집니다 ㅋㅋ

 

 

곱창은 삶아져 나오긴하는데

그래도 곱창전골이라 푹끓여야 뭔가 야들야들

더 쫄깃쫄깃해지더라고요

푹끓여서 먹으니 완전 맛도리~~!

 

 

떡도 푹 익혀먹었어요

떡 자체가 커서 한입에 쏙넣어먹어도 좋지만

한입에 넣으면 핫뜨뜨 할수 있으니

반갈이 해서 훅훅 불어 먹었어용

 

 

여기 무한리필 곱창전골집이잖어유?^^

사리 두번째 투하 갑니다~!!

국물은 쫄아서 짜졌는데

옆에 물 좀 섞어주니 딱 좋아졌어요 ㅋㅋ

육수 더 넣어달라고 사장님께 말씀드리면

더 넣어주긴 하는데 어차피 물 조금 섞어도 맛도리니 ^^

그냥 우리가 알아서 섞어먹었쥬

 

이제 더이상 못먹어!!

(이미 많이 먹었다 한다ㅋㅋ)

그나저나 돼지곱창전골 기본으로 13,000원이면

그냥 기본으로 나오는 금액인건데

사장님 사리 무한리필이라니 천사이신가요..?

정말 여기 오면 저렴하게 가성비 좋게

완전 많이 먹고갈수 있어요!!

미아사거리에서 약속 잡으시는 분들

강북끝집 곱창전골 사리무한리필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