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맛집

[한옥달 레스토랑] 그란치오파스타와 뚝배기고추장파스타 맛집! 경북궁역 인근 파스타 맛집 한옥달! 아기의자/주차장 정보 등

by 짜리와몽땅 2023. 12. 11.
728x90
300x250

 

토요일 점심 남편과 두돌 아이와 어딜갈까 고민하다가

경북궁나들이 하면서 갈만한 곳 찾아보니

한옥달 레스토랑이 유명하다고 해서 찾아왔습니다.

한옥달은 한식양식 퓨전 레스토랑으로

한옥 분위기가 무지 좋은 레스토랑이라고 하더라고요!

 

한옥달 주소는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가길 9 이며

대중교통이용시 경북궁역 2번출구 나오셔서

3분정도 걸으면 도착합니다.

자차 이용시 근처 유료주차장에 주차하면 되지만

토요일은 방문인구가 많아서 유료주차장도 넉넉치 않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저희는 큰 도로변 에 그냥 주차했습니다 ^^ㅎㅎ

서촌파스타 맛집 한옥달은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이며

월,화,수,목,금 오전 11시 30분부터 저녁 9시 30분까지

토요일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영업합니다!

브레이크타임은 토요일 제외한 월~금은

오후 3시부터 5시까지이니

브레이크 타임에 걸리지 않게 방문하는 것이 좋겠죠 ?^^

 

 

내부 들어오니 인테리어가 더더 예쁩니다!!

인테리어가 예쁘니 사진을 안찍을 수 없네요 ㅠㅠㅋㅋ

저희는 창문가에 앉을 수 있었어요!

안쪽자리도 좋지만

저는 창문가가 소나무도 보이고 좋더라구요 ^^

 

 

메뉴판은 딱 두장!

저희는 이날

펌킨 칠리 떡볶이를 먹고싶었으나

이게 준비시간이 거의 40분이나 걸린다는 이야기를 듣고 ㅠㅠ

다른 걸로 주문했어요!

뚝배기 고추장파스타 25,000원

그란치오 파스타 23,000원

분다버그 3잔(1잔당 6천원)

핑크자몽, 진저비어, 레몬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저희는 두돌 아기와 동반했는데

아기 의자와 아이 수저 아기 그릇등을 준비해주셨어요!

서촌 파스타 맛집 한옥달 레스토랑

아이 데리고 오기 너무 좋네요 !!

 

 

귀여운 미키마우스 수저 포크 받아서

좋아하는 두돌 아기랍니다 ㅋㅋㅋ

 

 

이렇게 식전빵이 나왔어요!

따듯한 식전 빵 발사믹 소스에 찍어먹으니

짭쪼름하니 고소하게 맛있네요!

 

 

'그다음 나온 그란치오 파스타~!

이탈리아어로 그란치오가 '게'입니다~!

그래서 게살이 들어간 크림파스타인데

딱 나왔을 때 봐도 크림의 꾸덕함이 딱 제스타일^^

'

 

그리고 제일 궁금했던 뚝배기 고추장 파스타!!

엄청 큰 뚝배기에 나오는데 파스타가

이렇게 팔팔 끓으면서 나오는거 보셨어요?ㅋㅋ

저는 처음봤는데 완전 신기한 광경

 

 

그리고 주문한 분다버그 3가지가 나왔습니다.

제가 평소에도 분다버그 좋아하거든요 ㅋㅋ

근데 진저 비어는 먹어본적 없어서

신기해서 주문해봤어요!

 

 

남편픽 진저버그는

생강막이 약간 나지만 달콤하니

탄산 톡쏘고 맛나네요!

제가 픽한 핑크자몽은

항상 먹던 자몽맛 나는 달달한 탄산음료!

나머지 레몬은 다 못먹을것 같아서

킵해뒀습니다 ㅋㅋ

 

 

그란치오 크림 파스타는 진짜 꾸덕함이 제대로였어요

남편 입맛이 까다롭고

특히 파스타 먹을때 맛평가를 제일 까다롭게 하는데

그란치오 파스타 잘 시켰다며

맛있다고 엄지척!! bb

 

 

뚝배기 고추장 파스타는 생각보다

고추장맛이 심하게 안나고 토마토맛이 더 많이 나는

토마토 파스타였어요

고추장맛은 약간 한 5프로정도 난거같은데

고추장은 잘못쓰면 텁텁한 맛이 나기도 하잖아요?

근데 여기는 고추장을 아주 알맞게 잘써서

퓨전양식한식요리 맛있게 맛을 냈더라구요ㅋㅋ

 

 

해산물 아주 잔뜩 들었는데

꽃게 반조각 들어있어서

남편한테 양보해줬어요 ㅋㅋ

맛있다면서 잘먹습니다.

 

 

여기 파스타가 대부분 소스까지 맛있어서

수저로 안퍼먹을수가 없더라구요 ^^;;

완전 싹싹 퍼먹었답니다.

 

 

그렇게... 완-식..!!!

정말 싹싹 긇어먹었네요 ㅋㅋㅋㅋ

너무너무 잘먹었습니다^^

분위기가 좋아서 그런가

진짜 힐링하고 온 느낌 ㅠㅠ

또가고 싶다!!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