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맛집

마라탕맛집 찾으신다면 수유역인근 공을기 강추드립니다!! 수유마라탕맛집 꿔바로우맛집 제가 인정해드림~^^

by 짜리와몽땅 2023. 12. 7.
728x90
300x250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어딜가볼까 고민하다가

마라탕 땡기지 않아? 찾아부자!!

찾아간 곳은 수유마라탕으로 유명한

공을기 수유점!!

 

 

공을기 수유점은 수유역 8번출구 내리셔서

한 5분 걸으면 위치해있습니다

매주 수요일은 정기휴무고

나머지요일 영업하는데

영업시간은 오후 5시부터 시작입니다 ^^

 

 

수유술집 겁나 많은데 그중에서

찾고 찾아 온 홍콩컨셉 마라탕 맛집 공을기!

외관부터 심상치 않다 싶었죠

내부 들어가면 완전 붉은색으로 휘황찬란

와 진짜 홍콩영화 음악나오고

여기가 홍콩인가?

친구랑 홍콩가고싶다~~

이소리 절로 나옵니다 ㅋㅋ

 

 

요즘제가 가는 곳들마나

이 테이블 오더를 두셨더라고요!

너무 간편하게 메뉴사진도 있으니

선택장애 없이 메뉴고르기 딱좋아요 ㅋㅋ

일단 공을기에서는 마라탕 기본 제공된다고 하니

메뉴 1개랑 주류 1개 주문하기로 합니다!

저희는 꿔바로우 17,900원

칭따오맥주 7,000원

빙홍차 2,000원

주문했어요

 

 

진짜 컨셉 제대로당 ㅋㅋㅋ

뭔가 야시꾸리한 인테리어같기도하고

오랜만에 외출해서 분위기좋은술집오니

유부녀들 마음이 두근두근 설렘 폭발입니다!!

홍콩노래랑 한국노래랑 섞여나오는데

완전 감성~ 한국노래도 우리 대학교때

즐겨듣던 노래 나오니 좋다 좋아 ㅠㅠ

그시절 투에니원 시절 생각난다야~~

 

 

앉자마자 그냥 바로 나온 마라탕ㅋㅋㅋ

사장님 이걸 공짜로 준다고요?

오마이갓

공짜라고 해서 기대안했는데

양이 너무 푸짐해서 놀랐어요 !!

사장님 당신은 대체 ㅠㅠ..!!

 

 

마라탕 평소에 너무 먹고싶었는데

애엄마들은 솔직히 애들이랑 먹을 음식만

만들고 시켜먹다보니 진짜 오랜만의 마라탕이었어요 ㅠㅠ

내용물 완전 많고 살짝 떠먹어봤더니

혀얼얼하고 한국인이 좋아할 딱 그런 마라탕!

 

 

분위기 잔뜩취해서 역시 일반맥주

마실수없지!!

이런 곳에는 칭따오맥주가 딱이다!

칭따오맥주는 살짝 무게감 있고

이런분위기랑 너무 잘어울려서 굿초이스 했어요

 

 

그리고 빙홍차 라는 음료있었는데

뭔가 냉홍차인가~? 궁금해서 주문해봄 ㅋㅋㅋ

약간 밍밍하기도 하고 홍차맛이 쎄지않고

살짝나는데 처음엔 그저그랬다가

맥주먹다가 같이 먹으니 완전 괜찮은데?!

일단 여기 안주들이 홍콩느낌쓰 팍팍나는

안주들이라 밍밍하게 같이 먹을 음료도

있으면 딱좋더라고요!

 

 

마지막으로 나온 뜨거운 꿔바로우!!

완전 바싹튀겨지고 식초냄새가 확풍기는

진짜 우리가 생각하는 그런 꿔바로우입니다!

사장님이 손수 컷팅해주시는데

오뭐야~ 사장님 이준기 닮으셨다 ^^

훈훈핸썸이준기 스타일쓰~~

괜히 말한번 걸어보고 싶어서 ㅋㅋ

사장님 대체 이런컨셉으로 어떻게 차리신거에요~?

물어보니

이쪽으로 관심있으시고 이미 인천 부평에도

공을기가 있다고 한다!

완전 홍콩컨셉에 진심이신 분!!

 

 

꿔바로우는 한입 먹을때

그 식초향(?) 쎈향이 확나면서

코로 훅 들어오고 한입씹으면 겉은 바삭쫀득

안에 고기가 육즙있게 씹히는게

와 이거 제대로된 꿔바로우다 느낄 수 있습니다!

새콤한 향이 확나야 역시 진정한 꿔바로우지!!

또 새롭게 마늘간장 양념도 주셨는데

그냥먹어도 맛나고 마늘간장 양념 찍어먹어도

아주 맛났어요!

 

 

마라탕은 진짜 술먹으면서 계속계속 주워먹게돼요 ㅋㅋㅋ

혀가 얼얼함을 느끼면

칭따오로 입을 촥~ 헹궈주고

또 그맛을 못잊어 마라탕 건더기 계속 주워먹고 ㅋㅋ

이거 진짜 홍콩 중국식 스타일아니냐구~

 

 

약간 살찌는게 걱정되지만 ^^;;ㅋㅋㅋ

마라탕은 채소많고 다이어트식 아니냐며

친구와 서로 다독이며 싹다 먹어줍니당 ㅋㅋ

 

오랜만에 친구랑 데이트해서 너무 좋았네요 ㅠㅠ

우리 여기 조만간 또오쟈 ^^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