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맛집

[용산아이파크몰 시그니처랩] 김포/춘천/하남/강북 각기 다른 곳에서 사는 친구들 모이기 좋은 용산 아이파크몰 양식 맛집 시그니처랩 가보다~!

by 짜리와몽땅 2023. 12. 4.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저는 오랜만에 대학교친구들을

만나기 위해 용산 아이파크몰로 향했습니다.

친구들이 원래 서울에 살다가 하나둘씩

춘천, 김포, 하남 등으로 이사를 가서

만나기가 쉽지 않지만ㅠㅠ

그나마 용산쪽이 만나기 편하더라고요 ^^

 

오랜만에 가보는 용산~

cgv통해서 가는데

그 영화관 팝콘냄새가 얼마나 설레는지

영화관 와본게 백만년은 되는것 같아요 ㅎㅎ

 

근데 용산 cgv통해서 시그니처랩 가신다면

길을 한참 해멜수 있답니다 ㅠㅠ

cgv에서 가시려면 7층에서 바깥쪽나가서

푸드코트 같은곳으로 가셔야

시그니쳐랩이 있습니다!

 

 

시그니처랩 용산아이파크몰점은

용산아이파크 리빙파크 7층에 위치해 있어요.

연중무휴로 매일 영업하며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한답니다.

 

저희는 토요일 오전 11시에 시그니처랩에서

만나기로 했는데 혹시 대기줄이 길까봐걱정이었지만

다행히도 11시에는 사람이 거의 없었답니다 ^^

그래도 점심 12시부터는 사람이 많아서 대기가

발생했어요!

 

 

시그니처랩 마치 아웃백같은 느낌이 나는

고오급 레스토랑 느낌입니다 ^^

 

 

각 테이블마다 테이블 오더가 있었어요.

아무래도 4명이 모이다 보니까

세트로 먹는게 조금더 저렴하더라고요 !

 

 

식전빵이 나왔습니다.

맛은 그냥 쏘쏘 ^^

올리브 치아바타인데

먹을 만 했습니당.

 

 

그리고 탄산음료는 각 1인 1캔씩!

저는 제로 스프라이트로 먹었어요 ㅋㅋ

어차피 고열량음식먹을거지만 ㅋㅋㅋ

제로로 약간의 죄책감을 덜어줍니다 ㅎㅎ

 

 

처음 나온 시저샐러드와 치킨!

먹음직 스럽고 좋았지만

양이 매우 아쉬운 ㅠㅠ

요즘 물가가 너무 올라서 이런 샐러드가

18000원 인건 이해는 가지만

양이 너무 아쉬웠어요 ㅎㅎ

 

 

그래도 맛있게 냠냠

 

 

두번째는 스테이크 까르보나라!

까르보나라 크림소스가 꾸덕하고 좋았네요

아쉽게도 스테이크는 약간 고기냄새가..ㅎㅎ

 

 

세번째로 나온 통오징어 토마토리조또

저는 이게 딱 제 스타일이더라고요!

토마토 소스와 리조또가 아주 궁합이 찰떡

통오징어도 통통하니 맛났습니다!

 

 

마지막 마르게리따 피자!

피자는 약간 화덕느낌이 날랑말랑

그래도 치즈가 많이 들어가있고

새콤하니 맛나는 피자였어요 ^^

 

이제 다들 유부녀가 되어서

다들 바쁘니 모이기 쉽지 않은데

그래도 시간내서 모이니 

수다도 왕창떨고 만나는 5시간내내

입이 마르지 않았다는 ^^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