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맛집

[강북제일대반점 미아사거리 중국집 추천] 가성비 좋은 미사역근처 짜장면 맛집 짬뽕 맛집 그리고 미니 탕수육 맛집! 서울짬뽕맛집 추천

by 짜리와몽땅 2023. 11. 27.
728x90
300x250

 

일요일 주말 점심~!

저희 가족은 뭘 먹으러 갈까 하다가

미아사거리역에 있는

짜장면 맛집 짬뽕맛집 검색 후

미아사거리역 부근에 위치한

강북제일대반점 에 방문했습니다 ^^

 

 

강북제일대반점은

미아사거리역 중국집 맛집으로

찾아오시는길은 미아사거리역 1번출구

내리셔서 3분만 걸으시면 돼요!

영업은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제외한

나머지 화~일요일은

오전 11시 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

라고합니다.

 

 

 

매장 방문하시면 키오스크로 주문가능합니다~

보면 짬뽕메뉴가 정말 많고

세트메뉴도 아주 알차게 구성되어있는게

여러가지 메뉴를 맛볼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고요 ^^

저희ㅣ는 이날

자장면 6,000원

통갑오징어짬뽕 15,000원

미니탕수육 9,000원

주문했어요 !

근데 자장면이 6천원이라니

정말 혜자인가격이네요?

성북구쪽엔 거의 7천원 이상이거든요!!

 

 

저희 남편과 24개월된 딸이에용 ^^

사장님이 주문부터 친절하게 받아주셨는데

아기가 귀엽다며 귤서비스를 ㅠㅠ!

저희딸이 또 귤 귀신인거 어찌아시공ㅋㅋ

감사합니다 사장님 ^^

 

저희가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습니다

지금봐도 너무 먹음직 스럽네요 ㅋㅋ

군만두 5개도 서비스로 주셔서 넘 감사해요 ㅠㅠ!!

 

 

미아사거리역 중국집

서울 짬뽕 맛집 인 강북제일대반점!

역시 서비스도 서비스지만

이렇게 수저젓가락이 청결하게

관리되는것도 소비자 입장에서는

완전 베리굿인 식당입니다!

 

차례대로

통갑오징어 짬뽕!

진짜 갑오징어가 통통하고 실한게

이게 15,000원인데

요즘 오징어가 되게 비싸잖아요!

이걸 15,000워에 먹는것도

정말정말 혜자입니다 !!

 

미니탕수육!

확실히 동네 다른탕수육보다

양이 엄청 많고 단돈 9천원입니다!

저같은 찍먹에게 딱좋게

소스 안뿌려져서 나와서 넘 좋아요 ㅋㅋ

 

 

가성비 최강 자장면 6,000원

왜이렇게 싸게 파시냐고 살짝 여쭤봤더니

이것도 500원 올리신거라고 ㅠㅠ

사장님 당신은 도대체...!!

 

마지막으로 군만두 5개~!!

진짜 겉이 바삭바삭해보이는게

진정 맛도리로 보입니다 ㅋㅋ

 

 

국물이 확실히 진합니다!

통갑오징어에 시선이 뺏겼지만

짬뽕자체도 아주 제대로된 짬뽕이라고 할 수 있어요.

사골육수로 특별한 비법으로 만든 짬뽕이라더니

과연 서울 짬뽕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자장면 비주얼보세요

장난아니죠?!

이게 단돈 6천원이라니 ㅋㅋ

저 자장면땡길때마다 맨날 여기 올래요 ㅠㅠ

 

 

미니탕수육

그냥 비주얼만 봐도 미쳤지 않나요 ㅠㅠ

고기 완전 통통하고

겉바속촉 제대로 입니다!

이건 찍먹이어도 부먹이어도

그냥 맛도리 ㅠㅠ

저는 탕수육 소스에

신선한 야채들이 너무 좋아요 !

탕수육 먹을때 야채 올려서

냠냠 ㅠㅠ 지금 글쓰는데 침흘립니다.

 

 

군만두도 겉바속촉 장난아니에요

간장 딱 찍어먹으면

짭쪼름한 간장과 아주 바삭바삭한

만두피가 입에 가득 물리면서

씹으면 만두 안에 실한 내용물들이!!

냠냠냠

 

완식 -!

진짜 맛있어서 싹싹 긁어먹었어요

사장님이 보시더니 놀라시더라는 ㅋㅋㅋㅋ

저희가족 너무 잘 먹었다고

남편이 짜장면 맛집 이라며 ㅋㅋ

나중에 짜장면 땡길때 또오자네요

저는 짬뽕이랑 탕수육도 넘 맛났어요 ㅠㅠ

동네 주민으로써

가성비 좋고 맛도 너무 맛있는

이런곳 적극 추천드립니다 !!

아기 데리고 가족들끼리 가기도 너무 좋아요 ^^

#서울짬뽕맛집

#짬뽕맛집

#짜장면맛집

#미아사거리맛집

#미아사거리역자장면

#미아사거리중국집맛집

#미아사거리중국집

#미사역중국집

#미사역중국집맛집

#강북구제일대반점

#강북구중국집맛집

#성북구중국집맛집

[리뷰노트를 통해여 본 업체에서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했습니다^^]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