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맛집

[강남역 맥도날드 2호점] 평일 저녁 7시 방문 혼밥하는 사람들 많은 후기 / 쿼터파운더 치즈세트 가격, 칼로리 등

by 짜리와몽땅 2023. 11. 24.
728x90
300x250

 

저는 명동 직장인입니다.

잠깐 강남역에 볼일이 있어서

강남역 맥도날드 2호점에

간단한 저녁식사를 하러왔오요

이때 방문시각은 저녁 7시 였습니다 ^^

 

 

 

강남역 맥도날드 2호점은 

강남역 12번 출구 나오시면

바로 앞에 있는 건물인데 

1층은 아니고 2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참고로 영업시간은

연중무휴

매일 오전8시부터 자정까지 입니다^^

 

 

건물 안쪽으로 들어가면

2층 올라가기전 입구는 이렇습니다.

 

 

저녁시간대라 그런지

손님들이 꽤많았어요.

그리고 평일 저녁인데도 

다들 혼밥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자리 차지하기도 쉽지가 않았답니다.

 

 

저는 키오스크로

쿼터파운드 치즈세트 주문했습니다.

콜라는 제로콜라로~

 

쿼터파운드 햄버거 칼로리만보면

536칼로리에요

 

햄버거에다가

감자튀김과 콜라까지하면

대략 1000칼로리 가까이하네요 ;;ㅎㅎ

 

 

메뉴 받으러갈때도

이렇게 옷 올려놓고

자리 찜한상태로 가야합니다!

안그러면 자리 뺏기는 사태가 발생할수도 ㅠ

 

 

쿼터파운드 치즈세트 가격은 

7600원!

아니 햄버거 세트가격이

언제이렇게 올랐지 ㅠㅠ

 

 

사람들 증말 많아요

거의 혼밥하시는 분들 위주에요

아무래도 연인이나 친구들끼리는

여기가 강남역이라

더 맛있는거 먹으러 갔겠죠?ㅎㅎ

 

 

제가 주문한 쿼터파운더치즈세트 나왔습니다!

ㅋㅋ 근데 햄버거 크기 실화?

 

 

예전엔 콜라 빨대 당연히 줬는데

이젠 환경보호다 해서

잘 안주는거 같아요

 

 

우와 쿼터파운더치즈 햄버거

크기가 마치 데리야끼버거 같은 크기 ㅎㅎ

생각보다 너무 작아요

예전보다 크기가 너무 작아졌어요 ㅠㅠ;;

 

 

감자튀김 양이랑

감자튀김모양도 작아진 느낌!!

 

 

뭐 그래도 맛은 먹을만 했습니다.

요즘 7천원대로 먹을수 있는 음식이

그렇게 많지 않다보니

오히려 햄버거 세트 7천원대면

이게 싼건가 싶기도 하고 ㅠㅠ

물가가 너무 올라서

참 밖에서 뭐 사먹기 힘들 나날들입니다 ㅠ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