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맛집

[오브룸 디저트 감성 맛집 카페] 삼각산고등학교 맛집 삼양동 맛집 미아동 맛집 디저트 맛집 주부들 오기 딱 좋은 분위기 좋은 카페 ^^

by 짜리와몽땅 2023. 11. 27.
728x90
300x250

 

토요일 오전

가족들과 밥을 먹고

오늘은 어딜 가볼까 고민하다가

집근처 분위기 좋은 카페를

수소문했습니다.

그리고 찾은 삼각산고등학교 맛집 !

분위기 좋은 카페 오브룸으로 향했습니다.

 

 

오브룸은 삼양사거리역 2번출구 나오셔서

6분정도 걸으시면 위치해있고

저희는 아기를 데리고 가서

차를 타고갔는데

오브룸건물 오른쪽에 약간 주차공간(?)

이 있어서 세워뒀어요

미아동맛집 오브룸은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이며

월~금 운영시간 9시~ 20시

토요일 운영시간 10시~17시 입니다.

 

 

방문했더니 생기지 얼마 안된 카페인가봐요!

순백의 분위기라 깨끗하고 예쁜인테리어!

사장님의 남다른 센스가 보이는 공간입니다.

 

 

디저트류는

조각케이크류와 스콘, 쑥 크럼블 파운드

그리고 휘낭시에 등등 있었습니다~!

저희는

따듯한 아메리카노 3,000원

자몽스파클링주스 5,500원

초코나무숲갸또 7,000원

플레이스콘 3,000원

쑥 크럼블 파운드 4,000원

주문했습니다~!

 

 

분위기 좋은 카페에 오니 힐링되는 느낌쓰^^

아이 키우다보면 집에만 있기 너무 힘들잖아요 ㅠㅠ

근처 이런카페 있어서 얼마나 좋은지

그냥 앉아있는것만도 너무 좋더라구요 ^^

 

 

드디어 나온 음료 커피와 디저트들!!

이런 달달구리 디저트 보니까

또 먹기 전에 힐링된다 ㅋㅋㅋ

육아에 지친 몸과 마음이

싹 씻겨내려가는 기분이에요.

 

 

외쪽이 쑥크램블파운드

오른쪽이 플레이 스콘이에요!

 

 

아기는 플레이 스콘이 좋다고하고

저는 쑥스크럼파운드가 넘넘 맛있더라고요!

안에가 아주 촉촉한게

아메리카노랑 먹으니 딱 좋았어요

쑥향이 은은하게 나는게

파운드케이크와 아주 조화로웠답니다!!

여윽시 삼양동 맛집 이구나~~

 

그다음으로 남편 픽!

초코나무숲갸또

위에 녹차 크림과 아래 초콜렛갸또가

와 이것도 맛이 너무 환상적 !!

브라우니가 정말 꾸덕꾸덕하니

씹는게 너무 맛이 좋은데

그렇다고 엄청나게 달지 않아서

정말 맛있더라고요 ㅋㅋ

지금 글쓰는데도 또 먹고싶당 ㅠㅠㅋㅋㅋ

저희집이 미아동근처인데

미아동맛집 많이 다녀봤지만

분위기 디저트 마저 끝장나는 곳

오브룸 밖에 없는거같아요 !!

 

 

아메리카노도

구수하고 딱 제입맛!!

커피 잘 못내리는 집 가면

커피 향이 담배냄새처럼 구린데

여기는 그런거 1도없이

커피향이 너무 좋고 맛있었어요

여기 완전 아메리카노 맛집도 인정 ㅋㅋ

 

 

자몽스파클링주스도

맛나고 먹을 만 했답니다 ^^

 

 

나오는 길에

쑥크럼블파운드가 너무 맛있어서

따로 포장으로 또 구매했어요 ^^

사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서비스로 아기 주라고 쿠키 주셨어용

감사합니다 ^^

진짜 여기 단골되야겠구만 !!!

이동네 사는 분들 오브룸으로 모이세요 ㅋㅋ

#미아동맛집

#삼각산고등학교맛집

#삼양동맛집

#오브룸

 

[이 글은 리뷰노트 통하여 본 업체에서 제품을 서비스 제공받고

제가 추가제품 구매하여 작성된 솔직한 후기글 입니당]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