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맛집

글루텐프리케이크 행복한날에 _ 서울대입구 쌀케이크 봉천역 케이크 티아라 케이크 맞춤케이크 구움과자 등등

by 짜리와몽땅 2023. 11. 27.
728x90
300x250

 

이제 12월이 다가오네요

12월이니 이제 크리스마스 준비해야죠

그리고 크리스마스에 빠질 수 없는것

바로 맛있고 예쁜 케이크입니다 ^^

갑자기 크리스마스가 생각난저는

살잘 안찌고 건강한 케이크 있나

찾아보다가 봉천역케이크 집

행복한 날에 에 방문했습니다!

 

 

글루텐프리케이크 를 판매하는

행복한날에는

봉천역 6번출구에서 5분정도 걸으면

위치해있습니다.

매주 월요일,일요일은 정기 휴무고

화~토 오전 12시 30분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

영업한다고 하네요!

참고로 저는 티아라 글루텐프리케이크

주문해뒀고

오후 1시 예약시간에 맞춰 갔습니다 ^^

 

 

처음에 방문했을 때

주문제작 케이크 외에도

이렇게 많은 디저트류를 파는지 몰랐어요!

스콘부터 마들렌, 휘낭시에, 쿠키 등등

다양한 디저트를 팔고 있더라고요

가게 규모는 작지만

종류가 생각보다 많아서

구움과자류 디저트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고를게 많고 좋아하실 것 같아요!

 

 

저는 오늘 티아라 케이크를

예약 했기 때문에 바로 받을 수 있었습니다.

뭔가 화려하면서도 화려하지 않은 듯

적절하게 예쁜 티아라 케이크에요 !

도시락 케이크라 크기는 작지만

작고 예쁜게 얼른 집에가서 먹고싶더라고요^^

 

 

픽업해서 바로 가지고 나왔습니당 ^^

 

 

집에 도착~!

제가 주문한 글루텐프리케이크

티아라케이크는 요

바닐라 쌀 제누와즈 + 생크림 + 라즈베리잼

그리고 겉에는 크림치즈로 선택했어요.

이렇게 주문하시면

가격은 약 21,000원 이랍니다 ^^

 

 

장식으로 올라간 티아라가 예뻐서

우리집 공주님들한테 씌워줘봤어요 ^^

저희집 아기가 아주 잘 가지고 놀더라고요ㅋㅋ

엄마는 예쁜사진 득템

아기는 예쁜 아이템 득템

 

 

한입 맛보니!

오오 이거 많이 안달고 맛나다~!

겉에 치즈크림선택한게

신의 한수!!

생크림은 조금만 먹어도 많이 물리는데

확실히 치즈크림이 짭조름달달

그렇다고 엄청나게 짜지도 달지도 않아서

이거 한개 저혼자 클리어도 쌉가능

할거같더라고요ㅋㅋ

 

 

밀가루가 안들어간 글루텐프리 케이크!

그래서 그런가 속도 편안해요ㅋㅋ

관악구 쌀케이크 찾으시는 분들은

여기 행복한 날에 에서 주문하시면

딱 좋을거 같아요 !

제가 막 흡입하고 있으니

저멀리서 남편이

나는~! 이러면서 달려와서

둘이서 맛나게 냠냠 했습니다 ^^

서울대입구 쌀케이크

관악구 쌀케이크

글루텐프리케이크

완전 추천해요~!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