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맛집

[강남미국정통바베큐배달맛집] 캠핑장에서 고기궈먹는 느낌 나는 강남맛집 배달전문점 미스고기 강남2호점 (+맛/평가/양/가격)

by 짜리와몽땅 2023. 11. 24.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

날씨가 엄청 쌀쌀해진 요즘

밖에서 외식하기도 쉽지 않은 계절입니다 ㅠㅠ

저는 연말 분위기를 집에서 내보려고

강남에 유명한

강남맛집 ! 바베큐 전문점맛집 !

강남미국정통바베큐배달맛집 !

미스고기 강남2호점에서

고기세트를 한가득 포장해 왔답니다♡

 

 

메뉴 많아서 살짝 선택장애

올거같았지만!!

우리가족 남편, 나, 아기 이렇게

3인가족 먹기 딱좋게

삼겹목살반반+삼겹추가+김치찌게

+김치볶음밥+6가지소스로 주문했답니다.

그나저나 메뉴 보니까

가성비가 너무 좋은거아닌가요?!

 

 

저는 배달비 좀 아끼려고

이렇게 포장으로 해서 주문했답니다

포장주문하니 한 15분이내로

금방 음식이 나왔어요!

 

 

불맛제대로 입힌 영롱한 비주얼

강남바베큐맛집 답게

불맛 확 익힌거 보이시죠?

그리고 불향도 너무 잘났어요!!

 

고기폭탄 김치볶음밥 ㅠㅠ

보자마자 입에서 침떨어지고요ㅠㅠ

귀여운 계란후라이 한입쏙

먹고싶다!!

그리고 삼겹살바베큐 추가한것!!

이렇게 원형그릇에 나오는데요

이건 하나 먹어봐도 되잖아?

따듯할때 바로 먹으니

육즙가득한 불향이 확~!

이게바로 미국 전통방식으로

78시간 바베큐 공정을 그대로한

촉촉하고 풍부한 육질 가득

통통한 삼겹살이다!!

미국정통바베큐인만큼

정말 평상시에 먹던 그런 풍미랑

달라서 너무 맛나더라고요!

이거 진짜 캠핑고기 먹는 그맛 그대로다 ㅋㅋ

 

짠!

이제 정식으로 먹어보자구!!

이렇게 펼쳐보니 양이 꽤많아서 놀랐어요

그와중에 콜라도 챙겨주시는

사장님 센스쟁이 ^^

 

 

강남미국정통바베큐배달맛집

정식으로 먹어보기 시작했습니다.

소스 6가지 아주 화려하지만

제입맛엔 청량마요도 너무 맛있었어요!

고기가 느끼할때쯤

저소스 찍어먹으니 입이

리프레쉬 되는 느낌쓰~

 

 

이렇게 여러가지 곁들여먹어도 꿀맛

그리고 비빔면같은거 끓여서 먹어도

완전꿀맛이겠다 싶어요 ㅋㅋ

집에서 차리기 귀찮을때

배달시켜먹거나

아니면 야외 캠핑할때나

안주가 필요한 늦은저녁에도

강남미국정통바베큐배달맛집

미스강남 2호점에서 배달주문해서

먹기 딱좋겠네요!!

고기는 집에서 구우면

냄새도 잘안빠지고

기름기도 가득해지니

왠만하면 시켜드세요

미스고기 강남2호점에서요 ㅎㅎ!!

강남미국정통바베큐배달맛집

완전 강추드립니다.

 

-3줄요약-

바베큐훈제맛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강남포장배달맛집!

운영시간 오후 5시~ 자정12시로 밤늦게 주문 쌉가능!

양이 엄청많아서 대가족 식사 가능!

 

 

'인생 BBQ 미스고기 강남2호점' 어때요? 배달의민족 앱에서 확인해보세요.

아래 링크 클릭!

 

[배달의민족] 같이먹어요!

이 가게 어때요? 배달의민족 앱에서 확인해보세요.

www.baemin.com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