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맛집

안동국시 안동국밥으로 유명한 한티옥! 올림픽공원 들렸다가 갈만한 맛집 (+아기의자/발렛파킹/보쌈정식 등등)

by 짜리와몽땅 2023. 12. 4.
728x90
300x250

 

화창한 일요일 점심

저희 가족은 올림픽공원 나들이 왔다가

근처 보쌈정식이 맛집이라는 식당에 방문했습니다.

바로~ 한티옥 송파점!

 

저희는 두돌 아기를 데리고 다녀야 하니

주차가 가능한 식당을 선호하는 편인데요

올림픽공원맛집인 한티옥은 발렛파킹도 되더라고요!

물론 비용은 3천원정도 됩니다 ^^

그래도 요즘 서울 어딜가나 주차비 받는데

발렛파킹에 3천원은 저렴한편이네요.

 

 

한티옥은 연중무휴로 운영되며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한대요!

그리고 브레이크 타임 없으니

언제가든 못먹을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점심 전에 차탔더니

갑자기 낮잠자버리는 저희 아이입니다 ㅋㅋ

깨웠더니 저러게 부시시 일어나더라고요 ㅎㅎ

한티옥 내부는 이렇게 고급진 한식당처럼 생겼고

보니까 룸도 있는것 같던데

부모님 모시고 룸에서 고기 궈먹어도

좋을것 같더라고요!

 

 

 

이어서 송파맛집 인 한티옥 메뉴판~

확실히 부모님 모시고 오기 좋은 식당이다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특별하게 안동 국시 안동 국밥 있어서

평소에 먹어보지 못하는 것들 먹을 수 있겠더라고요 ^^

저희는 보쌈정식 1인 19,000원

2인분 주문했어요

포함되는 것들은

샐러드, 만두, 보쌈, 안동국시 or 안동국밥 , 후식 오미자차 입니다

근데 ㅋㅋㅋ 후식 오미자차 안먹고

일어난거 실화냐 ㅠㅠㅋㅋㅋㅋ

오미자차 생각못하고 나와버렸어요 까비 ㅋㅋ

 

 

우선 세팅된 밑반찬들!

한입씩 먹어보니 맛집은 기본 반찬도 맛나거든요?

여기 김치 완전 맛도리 ㅋㅋㅋ

 

 

주문했던 메뉴가

하나하나씩 다 나왔어요!

생각보다 양도 많고 너무 맛깔스럽고

정갈하게 나오는 메뉴들 !!

마치 수랏상 먹는 기분이 든달까요 ㅋㅋ

 

 

우선 보쌈은 정말 두툼하고

오래 고아서 야들야들한게 눈에 딱보였어요

옆에 나온 쌈장과 마늘 찍어먹으면

완전 꾸우우울 맛!!

여기서 대장은 역시 보쌈이라 할 수 있는

그런 비쥬얼과 맛이랍니다 ㅋㅋㅋ

 

 

저희 애기 보쌈이 정말 맛났는지

잘게 잘라주니 아주 맛있게 퍼먹으며

계속 달라고 하네요 ㅋㅋㅋ

 

 

제 픽은 안동국시였어요!

생각보다 양이 많았고

국물이 아주 시원하고 담백하며

깔끔한 인공적이지 않은 그런맛이었어요!

국수도 너무 입에 착 달라붙는게

이게 안동국시구나~

평소에 먹는 국수랑 달라서

더욱더 맛도리였답니다 !!

 

 

그다음 만두!!

만두가 아주 속이 실합니다 ㅋㅋㅋ

저거 한입도전해볼까? 하다가 안되겠다

너무 커서 반잘라서 먹었어요 ㅋㅋㅋ

육즙도 아주 풍부하고 저거 두개 먹는것도

배가 엄청 차더라고요!!

 

 

송파맛집으로 인정할 수 밖에 없는게

이 안동국밥이 정말 별미였어요.

평소에 먹어본 국밥맛이 아닌데

구수하고 담백하고 정말 맛있더라고요 !

된장국 베이스 인것 같기도 하고?

안동국밥은 남편 픽인데

아주 밥까지 말아서 냠냠

잘 먹더라고요 ㅋㅋㅋㅋ

이글 쓰면서 뱃속이 꼬르륵 거리네요 ㅋㅋㅋ

올림픽공원역인근 맛집 찾으신다면

송파맛집 한티옥 강력 추천 드리면서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방이동맛집

#올림픽공원맛집

#방이역맛집

#송파맛집

#올림픽공원역맛집

#한티옥

#한티옥송파

#강남맛집

#보쌈정식맛집

#안동국시

#안동국밥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