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맛집

싹쓰리솥뚜껑삼겹살 우이점 방문후기~! 국내산 100% A+1등급 고기 맛보고 온 후기 파김치도 완전 맛있는 삼겹살 맛집 추천~!

by 짜리와몽땅 2023. 12. 7.
728x90
300x250

 

회사 반차를쓰고 오랜만에 조리원동기언니를 만나는날!

뭘먹을까 고민하다가

솥뚜껑에 삼겹살을 구워주는 맛집이 있다고

하여 찾아간 우이동 삼겹살맛집

싹쓰리솥뚜껑삼겹살~!

 

 

싹쓰리솥뚜껑삼겹살 우이동점은

매달 4번째 월요일 정기 휴무 제외하면

거의 한달에 하루빼고 영업하는 삼겹살 집입니다!

영업시간은 점심 12시부터 오후 10시까지라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참고로 브레이크 타임은 오후 3시 30분부터 5시 입니다!

 

 

늦은점심 먹으러 온 우리

비오는날이라 뭔가 구워먹기 딱좋은날이고

싹쓰리솥뚜껑삼겹살집 들어오니

각 테이블마다 보자기(?)로 세팅이 되어있습니다!

불판이 그냥 오픈되어있는 곳도 많은데

이렇게 먼지 안들어가게 세팅되어있으니

먼지 안쌓이고 안심하고 고기 먹을 수 있겠더라구용

 

 

오메 솥뚜껑크기보소 ㅋㅋㅋ

진짜 큽니다!!

그리고 불판도 엄청 청결하게 유지 되는거같아요

매장 딱 들어오면 매장이 깨끗하다~

느꼈는데 역시 사장님 성격이

엄청 깔끔하신 성격이신가봐요

 

 

저희는 앉자마자

목살 1인분 16,000원

삼겹살 1 인분 16,000원

주문했습니다.

고기 모두 국내산 돼지이고

A+1등급 이상만 사용하신다고 하니

고기가 너무 기대가 되더라구용

 

 

무침콩나물도 올리고

버섯과 두부도 올리고

심지어 파김치까지 올립니다!!

파김치 구워먹어본적이 없는데

무슨맛이 날까 기대되더라구요

 

 

짠 다 올린모습

불판이 엄청 커서 고기양이 적어보이는데

실제로 절대 고기양이 적지 않아요 ㅋㅋㅋ

고기도 엄청 두툼해서 자르면

저 왕따시만한 솥뚜껑에 꽉 찹니다!!

 

 

김치도 아주 색깔딱 좋아서

익혀먹기 좋은 김치쓰

 

 

사장님이 뒤집고 잘라주시고 다해주셔서

너무 편한것~~!!

고깃집 가면 직접 뒤집고 굽고

조금 귀찮은건 사실이거든요?ㅋㅋ

우이동 삼겹살맛집

싹쓰리솥뚜껑삼겹살에서는

사장님께서 이렇게 다 잘라주시니

너무 편하게 고기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이렇게 세팅해주시고

먹기전에 잘 익었는지 확인만하고 먹어주니

너무 편한 식당이다 여기 ..!!

확실히 고기 못 굽는 사람도

여기서는 사장님께서 직접 구워주시니

고기가 탈 걱정없이

아주 맛있는 상태로 먹을 수 있답니다.

 

 

그리고 나온 계란찜!!!

뭔가 계란이 야들야들

촉촉한 계란찜같아보이죠?

진짜 먹어도 꾸우우우울맛!!

푸딩처럼 아주 말랑말랑 촉촉한 계란찜이에요

한입 먹으면 앗뜨뜨! 하면서도

추운날 추위 가시는

간도 딱맞고 짭쪼름한 맛있는

계란찜이었어요

 

 

목살과 삼겹살~

둘중에 하나 고르라고하면

역시 기름기 많은 삼겹살이 짱 !

목살도 맛있었지만 저는 기름기 많은게 좋거든요 ㅋㅋ

 

 

저는 쌈싸먹을때

깻잎쌈이 너무 맛있더라고요

이렇게 한입 왕크게 싸서

호로록!

먹어주면 완전 꿀맛!!

고기가 질 좋은 고기라

확실히 냄새도 안나고 육즙 대박이고

삼겹살이 또 두꺼우니 씹는질감도 너무 좋았어요

 

 

파김치랑 두부랑도 먹어주고~

 

 

어느새 이 많은 고기양을

싹다 비운 우리 ㅋㅋㅋㅋ

진짜 맛있게 잘먹다 가요!!

우이동 삼겹살맛집 싹쓰리솥뚜껑삼겹살

완전 추천드려요!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