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맛집

강동 맛집 상일동 수육정식 오미가 본점 (+아기의자/주차정보/아기수저)

by 짜리와몽땅 2023. 12. 18.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 저희 가족은 토요일 저녁을먹고

스타필드에 한번 방문해 볼까 하여

강동/하남쪽으로 향했습니다 ^^

가다가 수육정식(미니국밥+수육+돌솥밥)

상일동 맛집이라고 소문난 오미가 본점

방문해봤습니다!

 

 

 

상일동맛집 오미가 본점은 강동구 상일동에 위치해있고

주소는 구천면로 100길 23 1층입니다.

참고로 저희는 자동차를 끌고갔는데 주차할 공간은 없지만

인근 골목에 주차한 차량들이 많아서 골목에 주차했어요!

그리고 오미가 본점은 정기휴무 없이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하며

브레이크 타임음 오후 3시부터 5시30분까지라고 하니

이점 참고해주세요^^

 

 

오미가 본점 내부는 이렇게 우드 톤으로

포근하고 깔끔한 매장이에요

그리고 테이블마다 테이블 오더가있어서

메뉴를 한눈에 쉽게 볼 수 있더라고요

저희는 이날 수육정식 2인 주문했어요

1인당 11,900원인데

돌솥밥까지 나오는거면 완전 가격 혜자에요!

 

 

저희는 방문 전에 사장님께

아이 동반하여 방문한다고 말씀드리고 예약했더니

이렇게 아기 의자까지 친절하게 준비해주셨답니다 ^^

 

 

참고로 방문하시면 이렇게 물통 2개 주시는데

저희가 수육을 주문했더니 거기에 돌솥밥도 딸려오더라고요

오른쪽 보온통에 담긴물은 돌솥밥 다 먹고 물부어서

누룽지 해드시면돼요 !

그리고 아기랑 같이 왔더니 미니 아기 수저까지

준비해주시는 사장님 센스!!

너무 친절하셔 ㅠㅠ 엄마들은

이런센스에 감동 받는다구요

 

 

 

그리고 나온 미니국밥과 항정살수육!!

오우 너무 먹음직 스러워요~!

수육도 너무 야들야들하니 불향도 입힌것 같고

미니국밥 팔팔끓으며 나오는데

고소한 국밥냄새가 후각을 자극하네요

 

 

마지막으로 이렇게 돌솥밥까지 나오면

한상 가득 차려진답니다!

돌솥밥에 흰쌀밥 완전 윤기좔좔

한입 먹으면 아뜨뜨하면서

너무 맛있어서 계속 퍼먹고싶은 쌀밥이에요

 

 

우선 다른 밥그릇에 옮겨닮아주고요

아까보온병에 나온 숭늉 물을 부어줍니다

이것도 완전 고소한 냄새~~

마지막에 먹는 숭늉은 최고에요

300x250

 

수육이 불맛이 확느껴지는데

냄새도 안나고 맛있는 수육맛

그리고 야들야들함이 제대로에요!!

 

 

미니국밥이라고 하지만 완전 내용물 한가득!

고기도 많고 순대도 많이 들어갔어요

침이 꼴딱꼴딱넘어갑니당 ㅋㅋ

 

 

간을보니 약간 새우젓 추가하면 맛있을것 같아서

새우젓 추가했어요

 

 

남편은 얼큰 국밥으로 먹고싶다고

다데기를 풀어서 냠냠 해줬답니다

 

 

국밥 한숱 퍼서 먹고

무김치 올려서 수육이랑 같이 먹고 ㅠㅠ

심지어 깍두기도 왤케 맛있죠 이집??

 

 

완전 흡입해줍니다 ㅋㅋㅋ

저녁 너무 포식하는거 아니냐구 ㅋㅋㅋㅋ

 

 

돌솥밥은 마지막으로 이거!!

누룽지 숭늉 먹어줘야쥬?ㅋㅋㅋ

맛있는거 먹으면 먹는거 절제 안되는데

큰일났어요 ㅋㅋㅋ

 

 

다 먹어갈때 쯤 사장님께서

후식도 챙겨주셨어요 !!

소주잔에 담긴 예쁜 미니 티라미슈

완전 여심 저격 식당이닷 ㅋㅋㅋ

지금 겨울 한정으로 디저트 주신다고 하네요 ^^

사장님 돌아다니시면서

음식 입에 맞는지 필요한거 없는지

물어보시는데 완전 스윗하시고

친절하시니 이동네 살면 여기 주기적으로 올거같아요 !!

 

 

나갈때 보니까 여기서 돌솥밥 나오나봐요 ^^

여기 낙지볶음도 맛있다는데

다음엔 낙지볶음에 돌솥밥 나오는 메뉴 먹어보려고요

항정살 수육 나오는 수육정식도 너무 맛있었네요^^

낙지 볶음도 불향 완전 가득할거같은데

아 갑자기 이 글 쓰면서 침고이네요?

조만간 재방문 각이다 ㅋㅋㅋ

하남 스타필드 가시기 전에 여기 들려보세요

하남스타필드는 너무 양도 없고 비싼것 ㅠㅠ

오미가 본점 완전 혜자 인정합니다 ^^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