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맛집

장안동 한우 가성비 맛집 한우정육소 _ 두돌 아기와 한우 냠냠

by 짜리와몽땅 2023. 12. 26.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제가 토요일 방문한 곳은

무려 한우가 100gdp 9,900원 밖에 안하는

가성비 맛집 서울장안동맛집 한우정육소입니다!

집에서 고기 궈먹기 냄새나고 치우기도 힘들고

역시 고기는 고깃집에서 먹어야 제맛이잖아요 ^^

아이 한우도 주기적으로 사먹여야 하기 때문에

요즘 외식물가 비싸서 수소문해서 찾은

한우 전문점입니다 ^^

참고로 주차 가능한 곳이니

주차문제 골치 안썩혀서 좋네요 ㅎㅎ

 

 

이 식당이 좀 특이했던점은

정말 한우만 팔아요 ㅋㅋ

그래서 기본반찬이나 밥 등등은

외부에서 사가지고 와도 된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장사하는 사람이라

이부분이 굉장히 놀라워서 좀 궁금하기도 하고 ㅋㅋ

한우가 얼마나 맛있는지 방문했어요

 

 

내부는 이렇게 나완전 고깃집이야~

하는 인테리어입니다ㅋㅋ

참고로 서울장안동맛집 한우정육소는

연중무휴 매일

오후 4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운영하고

생각보다 홀이 넓어서

단체손님도 충분히 받겠더라고요!

 

 

처음에 보고 수비드인가?!

싶었는데 차가운 물속에서

한우 온도 유지하는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고기는 처음에 결제할때

선불로 결제 하면 된답니다!

저희는 한우 갈빗살이랑 등심해서

총 300g 주문했어요

 

 

이날도 저는 아이 데리고 가족단위로

왔답니다 ㅋㅋㅋ

그래도 잘 앉아서 기다려주는 딸 고마워~

서울장안동맛집 한우정육소에서는

외부음식도 가능하기 때문에

옆에 편의점에서 짜파게티 홍라면 햇반

준비해왔어요 ^^

술이랑 음료등등 도 반입가능해요!

 

처음에 때깔좋은 한우가 이렇게 나옵니다 !

하얀 지방덩어리도 같이 주시는데

불판 코팅용으로 사용하면 되더라고요

 

 

적당히 달궈진 팬에 한우 올리고

소금을 살살 뿌려줍니다~

익으면서 점점 기름 올라오는데

기름기 자글자글한 고기냄새가 미쳤어요 ㅠㅠ

완전 침꼴까닥 넘어갑니다!!

 

300x250

 

서울장안동맛집 한우정육소에서

식기류 다있지만 저희는 편의점 다녀온 관계로

그냥 나무젓가락으로 먹었어요 ㅋㅋㅋ

햇반도 다 돌렸고

라면들도 다 준비되었습니다^^

서울장안동맛집 한우정육소 외부음식 가능해서

편의점 음식도 먹을 수 있게

온수나오는 정수기라던가

라면 물 버리는 곳들도 다 있으니

참고하세요 ^^

 

 

소고기는 살짝 덜익혀 먹어야 제맛이죠?^^

근데 저희는 이날 애도 데리고 와서

아이 줄거는 잘 익혀서 줬답니당 ㅋㅋㅋ

확실히 한우라 자르는것 마져

고기가 야들야들 질이 좋더라고요

 

 

300g정도 주문하면 이렇게 한판 가득

구울수 있어요 ^^

지글지글 잘 익은 한우 보이시나요 ㅠㅠ

지금 글쓰는 이시간도 침꼴까닥 넘어가요 ㅋㅋ

 

 

제가 전직장 다닐때 홍라면

매운맛 엄청 좋아해서 많이먹었거든요

오랜만에 홍라면이랑 고기 먹는데

진짜 맛있더라고요!!

홍라면과 한우 완전 강추드립니다 bb

 

 

한우 우삼겹을 200g을 주문했어요~!

이것도 가격 동일하게 100g당 9,900원입니다 ^^

가성비 완전좋죠

 

 

서울장안동맛집 한우정육소

갈빗살 등심 부터 우삼겹까지

아주 맛나게 먹었네요 ^^

저희 아이도 나중에 우삼겹 구워주니

밥이랑 냠냠 잘 먹더라구요!

아주 잘 먹고 갑니다 ^^

저희 먹고있을때 어떤 남성분들

오시더니 단체 주문 하고 가시더라고요

확실히 한우 100g에 9,900원이면

엄청 저렴한거라 연말 회식하기에도

부담없는 금액일거 같아요!

 

서울장안동맛집 한우정육소 강추드려요~!!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