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맛집

한식 주점 화주집 성신여대 안주가 겁나 맛있는곳!

by 짜리와몽땅 2024. 2. 27.
728x90
300x250

 

 

[한식 주점 화주집 성신여대 안주가 겁나 맛있는곳!]

 

월요일 퇴근 후 저녁

저희 부부는 친정엄마에게 아이를 맡기고

오랜만에 단둘의 데이트를 하러 성신여대에 갔습니다 ^^

저녁을 안먹어서 출출하기도 하고 오랜만에 나오니

분위기 좋은 맛있는 식당 찾던 도중

성신여대 길거리 눈에 띄는 한식 주점 발견 !

후기 찾아보니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더라고요 ^^

성신여대 분위기술집 화주집 바로 입장했습니다

 

300x250

 

역시나 맛있는 곳이라 사람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딱 들어왔을때 사람 많으면

잘 들어왔구나 기분 좋더라구요 ^^

저희는 2인석에 딱 앉았습니다!

 

 

 

한식 주점이라 메뉴판 보니 한식 식사및 안주 있었고

주류가 굉장히 다양하더라고요 !

소주, 맥주, 화주, 하이볼, 과일주, 탁주 등등

술종류가 굉장히 많은 곳이었어요

오늘 월요일이라 술 먹을까 말까 고민하다가

일단 먹고싶던 곱도리탕 먼저 주문했답니다 ^^

곱도리탕 28,000원

 

 

곱도리탕 주문하니 기본 반찬들 나왔어요!

백김치에 고구마칩은 주류 안주 같네요 ^^

고구마칩 한두개씩 집어먹으니 완전 맛도리당

 

 

잠시 뒤 나온 곱도리탕!!

비쥬얼 보세요 완전 푸짐하고 맛깔스러움!

양은 생각보다 많았어요 3인까지도 먹을 수 있을 양이에요

떡사리도 생각보다 많고 닭고기도 아주 많이 들었더라고요

 

 

곱도리탕 대창과 닭고기는 다 익혀나오지만

다른 사리들은 덜익혀나오기 때문에

부스터로 팔팔끓여야 한대요!

불 올라서 팔팔끓이니 아주 구수한 닭도리탕 냄새가 ㅠㅠ!!

침샘을 콕콕 자극합니다

 

 

사리들이 골고루 잘 익을 수 있게 물에 잘 담궈주고

좀 기다려 주니 금방 다 익습니다!!

닭다리 하나 들어서 올려주니

집게 잡는 느낌과 눈으로 보는것만도

닭이 얼마나 푹고와져서 살이 잘 발릴지

딱 보여요!

 

 

대창도 아주 야들야들한데 그와중에

불맛도 제대로 입혀진것 같더라고요

한입 먹어보니 입에서 사르르 녹고

불향이 제대로 납니다 !

곱도리탕 국물양념이 딱 자극적이지 않고

매콤하고 구수하고 짭짤한게

제가 생각했던것 보다 더 맛있는 맛이에요!

 

 

술은 먹을까 말까 고민했는데 ㅋㅋㅋㅋㅋ

안주가 맛있어서 주문했어요!!

너무 도수 안높은 별빛청하로 주문했습니당 ㅋㅋ

참고로 별빛 청하는 저렇게 쇼맨쉽 한번 해주고

먹어야쥬?ㅋㅋㅋㅋ

흔들어서 불빛 비춰주기~~

 

 

술잔도 예쁜게 나오고 남편이랑 짠 한번 해봅니다!

별빛청하 도수도 안쎄고 넘 맛있어요 !

소주느낌나면서 많이 안취하려면

별빛청하가 딱좋아요ㅋㅋ

 

 

양 많았는데 완식 ㅋㅋㅋㅋㅋ

남편은 저녁을 먹고왔는데도 불구하고

맛있어서 계속 먹네요

아쉬워서 볶음밥 추가 했습니다 !

참고로 볶음밥은 국물이 조금 남아있어야 주문가능해서

볶음밥 먹으려면 국물 좀 남겨놔야해요

볶음밥 3,000원

 

 

그렇게 볶음밥도 완식-!

너무너무 잘 먹었습니다 ^^

가게 분위기도 너무 좋고 안주도 맛있어서

다음에 성신여대 술먹으러 오면 또 방문할것 같아요!

남편이 한식파라 완전 맛있게 먹었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

옆단체 테이블 누구 생일이신지 생축 케잌도 불었는데

사장님이 센스있게 생일자 서비스 술까지 주시더라고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좋은 저녁시간 보냈습니다 ^^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