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맛집

낚지볶음 보쌈 / 상월곡역가족모임 오봉집 월곡점

by 짜리와몽땅 2024. 3. 5.
728x90
300x250

 

 

낚지볶음 보쌈 / 상월곡역가족모임 오봉집 월곡점

 

안녕하세요! 평일 저녁 저희 가족은 외식으로

저녁을 먹기위해 동덕여대맛집 오봉집 월곡점

방문했습니다 ^^

평소 지나가면서 항상 사람도 많고 맛있게

음식을 잘할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고

오랜만에 쭈꾸미와 보쌈이 엄청 땡기더라고요 !

 

 

저녁 7시 30분쯤 방문했는데 저녁손님들이 꽤 많았어요!

그래도 한테이블 비어져있어서 저희는 안쪽

테이블로 자리를 배정받아 앉았답니다

일회용 앞치마도 있는데 빨간 양념이 있는메뉴가

많아서 필수인것 같아요 ^^

 

 

이렇게 국과 밥 셀프코너가 따로있는데

오후 3시 이전에는 공기밥과 국

무한리필이 가능하다는 점!

 

 

메뉴를 촥 보니 역시 한식식당답게

맛깔나보이는 메뉴가 굉장히 많네요

저희는 이날

낙지오봉스페셜 56,000원

(보쌈+낙지볶음+막국수)

밥공기 1개 1,000원

주문했답니다 ^^

참고로 리뷰 서비스도 있다고 하니

리뷰 남겨보고 서비스 꼭 받아보세요~!

 

 

주문하고 나니 원형 옛날 할머니집에서

볼듯한 원형접시에 반찬들이 촤르륵나와요~!

맛있는 집 컨셉한번 기가막히게 잡은 식당입니다

 

 

맨 처음 등장한 보쌈!!

보쌈 고기가 아주 야들야들해보이고

김치도 푹 잘익은거 통째로 나오네요!!

옆에 무김치도 아주 맛깔좋게 나옵니다 ^^

 

 

이어서 매콤한 낙지볶음 나와주시고요~

낙지가 아주 큼지막한게 여러개 들어간 것이 보여요

낙지볶음에 들어간 채소들도 아주 싱싱해 보이고 맛나보여요

 

 

마지막 막국수 까지 등장해주니

오봉집 낙지오봉스페셜 한상차림

완성입니다!!

 

 

우선 막국수는 손으로 직접 비벼먹을 수 있게

일회용장갑까지 나와줬어요!

왼손으로비비고 오른손으로비비고~

비비고 한젓가락 떠서 먹어주니

이맛은 ㅠㅠ!! 새콤달콤하면서도

메밀국수의 단백한 향이 어우러져 정말 맛있더라고요!

야채도 너무 신선해서 아주 후루룩 맛나게 먹었어요

 

300x250

 

그다음 너무 맛깔스러운 낙지볶음!!

낙지 크기도 아주 큼지막해서 옆에있던

가위로 먹기 좋게 잘 잘라서 한입 먹으니

불향이 확 나면서 생각했던것 보다

더맛있는 낙지 볶음입니다!!

이거 완전 술안주로도 제격이에요!

 

 

보쌈 항정살부위인거같은데!

아주 야들야들한게 푹고와져서

한입 먹어봤더니 입에서 사르르 녹아요 ^^

옆에 김장김치같은 김치 잘 잘라서

보쌈에 돌돌말아서 먹어주니

예전에 엄마가 김장할 때 삶아서 먹었던

그런 김장보쌈맛 제대로 납니다 ㅠㅠ

 

 

마지막으로 아까 아이 주고 남은 밥에다가

낙지볶음 좀올려서 비벼주고~

한입 꿀떡 먹어주니 맛있어서 배가 부른데도 ㅋㅋ

계속계속 먹게 되네요 ㅠㅠㅋㅋㅋㅋㅋㅋ

 

 

식사가 거의 끝나갈 때 쯤

사장님께서 후식으로 요쿠르트 주셨어요 ^^

후식도 완전 잘 챙겨주는 센스!!

감사합니다 사장님 ^^

특히 저희 아이가 좋아했어용 ㅋㅋㅋ

그렇게 완식-!

너무너무 잘 먹었습니다 ^^

여러가지 요리를 세트메뉴로 다같이 맛볼 수

있는게 너무 좋았고 낙지 볶음은 양념장이

너무 기가 막히게 맛있어서 양념장 남은거

싸와서 집에 있는 밥이랑 비벼먹고싶을

그 정도로 맛나요!!

보쌈도 야들야들 맛있고 막국수도 맛있고

동덕여대맛집 오봉집 월곡점

사람 많은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ㅋㅋ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