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맛집

고려대 바로앞 감성술집 치킨집 [치킨필레오]

by 짜리와몽땅 2024. 2. 26.
728x90
300x250

 

 

고려대 바로앞 감성술집 치킨집 [치킨필레오]

 

토요일 저녁 집에 있다가 저녁 뭐먹을까

생각하던 도중 산책 하다가

찾아보자해서 집을 나섰습니다!

고대쪽 지나던 도중 레트로 감성 제대로인

치킨집 발견!

바로 고대맛집 치킨필레오 였습니다

 

 

1층과 2층이 같이있는 치킨집 이었는데요

2000년도 분위기가 확 느껴지는 레트로 인테리어였어요

매장노래도 90년대생인 저와 남편 취향에 딱맞는

발라드가 많이 나오더라고용 ㅋ

 

 

저희는 이날

양파치킨 20,900원

맛있는 떡볶이 9,000원

생맥주 500cc 3,900원

제로콜라 2,000원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치킨은 순살과 뼈 둘중에 고를 수 있더라고요!

남편이 순살을 원해서 순살로 픽했습니다

 

 

맥주와 콜라가 나왔어요

역시나 생맥주는 부드럽고 아주 시원한 맛^^

남편은 생맥주를 마셨고 저는 제로콜라를 마셨어요

맥주마시고 싶었지만 다이어터라서 ㅋㅋㅋ

그나마 제로콜라로 칼로리를 낮춰줍니당 ㅋㅋ

 

 

그리고 바로 나온 메뉴들!!

아주 맛깔스럽게 나온게 군칩이 확 돕니다!

치킨과 떡볶이 양이 생각보다 많아보여요 ^^

치킨 위에 양파도 굉장히 많이 올라간 모습입니다

 

300x250

 

우선 치킨 겉에 바삭바삭해보이는 비쥬얼 보세요

겉바속촉이 아주 제대로 되어있는 모습입니다

순살 덩어리가 굉장히 큼지 막해보여유 ^^

 

 

양파랑 치킨과 같이 한입 먹어주니~!

바삭-! 하면서 아주 달달한 양파소스와

고소한 치킨이 너무 조화롭게 맛나용 ^^

특히 양파치킨 아래 달달한 소스가 있는데

푹찍어서 먹으니 달달하면서도 바삭바삭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떡볶이는 딱봐도 고추가루가 듬뿍들어간 모습!

살짝 매콤한게 너무 맵지 않아서

저같은 맵찔이들도 잘 먹을 수 있는 맛있는 떡볶이에요

비유하자면 약간 떡볶이 스타 떡볶이와

비슷한 맛과 비쥬얼입니다!

떡이 아주 쫀득쫀득한게 존맛탱~!

 

 

매장에 발라드 노래 제취향인 노래가 나와서

분위기 느끼면서 치킨먹기도 딱좋습니다!

그와중에 코울슬로우랑 같이 치킨 곁들여먹으니

아주 상긋하게 먹을 수 있네용

 

 

저희아이는 치킨 야금야금 받아먹으면서

제로콜라를 마시네요 ㅋㅋㅋㅋ

벌써 콜라에 눈을 뜬 아이라니 ㅠㅠㅋㅋㅋㅋ

마침 테이블 휴지케이스가

핸드폰 거치대도 되는거라 아이 유튜브 틀어주고

저희 부부는 먹는거에 집중 할 수 있었습니다 ㅋㅋ

 

 

그렇게 정신없이 수다떨면서 먹다보니

완식-!

잘먹었습니다 ^^

예전에 파닭이라고 대파 잔뜩올라간 치킨

먹고 신세계를 경험한 적 있었는데

양파가 올라간 치킨은 이번 처음먹어봤네요 ^^

양파도 달달하면서 아삭아삭한게

치킨의 느끼함도 확 잡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