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맛집

명동직장인 을지로직장인 점심 선택! 서울명동맛집 빤닭빤닭 명동점

by 짜리와몽땅 2024. 2. 20.
728x90
300x250

 

 

 

 

 

평일 점심 저는 직장동료와

점심을 먹기위해 명동을 걷던 도중

구미가 확 당기는 식당을 발견했습니다!

바로 명동닭갈비 빤닭빤닭 치즈 닭갈비 명동점!

식당은 2층인데 1층에 모형 치즈닭갈비가 있는게

너무 맛있어 보이는거 있죠 ㅠㅠ

오늘 점심은 이거다! 하고 들어갔어용

 

 

2층이라 계단으로 조금만 올라가면

요렇게 인테리어 깔끔한 치즈 닭갈비 집이 나옵니다!

 

 

새로 오픈한지 얼마 안된 식당 같아보였어요

인테리어도 새로한것처럼 깔끔하고

좌석도 많은게 단체손님도 받을 수 있는

충분한 규모더라고요!

 

 

저희는 이날 점심으로

치즈닭갈비 2인분 28,000원

+볶음밥 3,000원

주문했답니다 ^^

 

 

기본 반찬은 이렇게 세팅이되고

추가로 필요하면 셀프 코너가 있으니

이용하시면 될것같아요!

 

300x250

 

양배추 샐러드가 나온데 아주 새초롬달코롬하니

입맛 돋구는 샐러드였어요 !

이것도 셀프코너에서 원하는 만큼 퍼먹을 수 있더라고요

 

 

잠시뒤 어마어마한 크기의

치즈 닭갈비 등장했습니다~!!!

엄청커서 제 손이랑 비교해봤는데

비쥬얼도 장난아닌데 양도 장난아니죠?ㅋㅋ

 

 

닭갈비 아주 야들야들해보이고 실한게

한입 먹어주니 제가 딱 찾던 닭갈비 맛입니다 ㅠㅠ

닭갈비의 명소 춘천? 노노 안가도 됨!!

명동으로 바로 오세요 ㅋㅋㅋㅋ

명동닭갈비 빤닭빤닭 치즈 닭갈비 명동점!!

 

 

치즈가 아주 쭉늘어나는게 고소하고 찐득하고

닭갈비랑 같이 먹으니 넘 맛나요 ㅠㅠ

명동은 외국인 관광객들이 참 많은데

외국인 관광객들도 선호하는게 바로

이 치즈 닭갈비라고 하더라고요 !!

 

 

떡사리도 기본으로 들어있는데

아주 쫀득쫀득하니 따듯해서 넘 맛나요 ㅠㅠ

양념이 자극적이지 않고 적당하게

잘 베어있더라고요 ^^

 

 

저는 치즈 러버라 닭갈비랑 치즈랑계속

돌돌 말아서 한입에 쏙 먹으면

입안가득 맛있는게 퍼지면서

넘넘 맛있더라고요 ㅠㅠ

 

 

그와중에 양배추 야채등

적절하게 있어서 같이 먹으니 짱맛!

 

 

끝난거 아니쥬?ㅋㅋㅋ

다 먹어갈 때쯤에 철판 볶음밥 해먹어야돼요!!

볶음밥 요청드리니 직원분이 아주 현란한 솜씨로

볶음밥을 만들어줍니당 !

 

 

옆에 남아있던 치즈 다시 올리니

치즈 철판 볶음밥 완성 ★

 

.

 

이렇게 김가루 솔솔 뿌려져서 참기름도 들어가니

고소함이 가득한 닭갈비 철판볶음밥 너무 맛나요 ㅠㅠ

요즘 다이어트 한다고 점심에 부실하게 먹었는데

이날 정말 맛있는걸로 포식해서

하루종일 배가 든든하더라고요 ^^

명동 직장인으로 맛도리집 인정합니다 !!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