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맛집

참을 수 없는 쪽갈비 [미아사거리역 맛집 털보네쪽갈비]

by 짜리와몽땅 2024. 2. 19.
728x90
300x250

 

 

 

 

오늘 저희 가족이 일요일

방문한 곳은 미아사거리 고기집 [털보네쪽갈비]!

저녁을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집근처

쪽갈비 한번 먹어보자 해서 찾아가 봤어요

제가 사실 쪽갈비를 정말 오랜만에

먹는거라 너무 기대하면서 설렘 가득하고

방문 했답니다 ^^

 

 

쪽갈비 전문점이라 주메뉴는

쪽갈비 오리지널과 매운쪽갈비만 있었고

나머지 사이드메뉴로 주먹밥, 계란찜,김치볶음밥,

냉면, 짜파게티, 라면 등등 다양하게 있었어요

저희는 이날

오리지널 쪽갈비 1인분 17,000원

매운쪽갈비 1인분 18,000원

주먹밥 3,000원

짜파게티 4,000원

이렇게 주문했답니다!

 

 

기본은 오른쪽처럼 주시지만

저희는 아이도 있어서 아이 수저까지 챙겨주셨어요!

아이 수저 주시면 너무 감사한것 ㅠㅠ!!

쪽갈비 매우니까 목장갑까지 주는 센스

 

 

기본반찬은 이렇게 나옵니다!

소스는 왼쪽부터 매콤소스, 간장소스, 매콤달콤소스

이렇게 3가지 나왔어요

 

 

또 기본 나오는 걸로 순두부찌개 나오는데

완전 양많고 순두부 큰거 잔뜩들어서

칼칼한게 아주 밥을 부르더라고요 ㅋㅋ

 

 

주먹밥 3천원짜리 치고 양이 꽤많은데

어른들 이렇게 말아주고 아기꺼는 따로

조그맣게 말아주니 잘먹어더라고요 ㅎㅎ

 

 

드디어 메인메뉴인 쪽갈비 오리지널이

나왔습니다~!!!!

요고는 아까 안내문처럼 아래 갈비대 부분이 타더라도

충분히 열로 익혀서 3분이상 익힌 후 먹으면 되는데

저희는 마음이 급한지라 ㅋㅋㅋㅋ

이쪽저쪽 다 익혀버렸답니다 ㅋㅋ

그래도 육즙살아있던데요?!

 

 

그다음으로 나온 매운 쪽갈비!

이건 다 익혀나온거라 그냥먹어도 되지만

더 식감있고 맛있게 드시려면

불판에 올려서 살짝 더 익혀드세요!!

 

이렇게 한상 가득 차려졌답니다!!

쪽갈비라 양이 많이 없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왠걸... 양이 생각보다 많아요!!!

 

 

우선 매운 쪽갈비부터 간다~!

아주 숯불향 제대로 익혀져서 나오는데

고기가 야들야들하니 한입 베어먹으니

살이 쑥 하고 빠져나와요 ㅋㅋㅋ

쪽갈비가 이렇게 고기가 야들야들했다니 ㅠㅠ!

매운정도도 불닭볶음면정도로 매운정도라

제가딱 좋아하는 매운수준!

이거 먹으면서 주먹밥 먹으니

정말 무한대로 들어갑니다 ㅋㅋㅋㅋ

 

 

주문했던 짜파게티도 나왔어요!

짜파게티 위에 반숙 계란 올라가 있는데

같이 비비니 아주 녹진하니

맛있는 짜파게티 완성★

매운쪽갈비 먹어주고 짜파게티 먹어주니

완전 맛있는거 있죠 ㅠㅠ

매운거 먹을때 짜파게티 먹기 잘했다능

 

 

요렇게 살만 쏙 빼서 짜파게티 말아먹어도

완전 꿀맛이에요!

 

 

주먹밥에 매운 쪽갈비 같이 곁들여서

한입에 와앙 하고 먹으니

입안에 매콤함과 주먹밥이 그걸 완화해주고

아주 입안이 행복해집니다

 

 

오리지널 쪽갈비도 너무 달달하니 맛나요

매운쪽갈비도 너무 맛있지만 오리지널 쪽갈비는

맴찔이인 저희 남편과 아이에게 안성 맞춤!

고기가 야들야들해서 아이도 너무 잘먹는것 있죠 ^^

그리고 불판에 바삭바삭 겉바속촉으로

익혀먹으니 완전 집에서먹을 수 없는

맛있는 맛 나더라고요 ㅠㅠ

 

300x250

그렇게.. 완식-!

너무 잘먹었답니다 ㅋㅋㅋㅋ

아주 살 쏙쏙 발라먹은것 보이시죠?

정말 맛있었어요 !!

이날 차만 안가지고 왔다면

소주나 맥주랑 같이 곁들여먹어도

너무 좋았을것 같아요 !!

고기 좋아하는 저희집은 완전

호호호!!!

미아사거리 고기집 털보네쪽갈비 기억해놨다가

나중에 또 방문할거에요~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