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맛집

안주 만원내외 저렴한 술집! 안암술집 56st 안암점

by 짜리와몽땅 2024. 2. 14.
728x90
300x250

 

 

 

 

 

화요일 저녁 워킹맘인 저는 오랜만에~

퇴근하고 집근처 친구와 만나서 맥주한잔

마시기로 했답니다 ^^

어딜가볼까 고민하던 도중 예전에 56st

성신여대점 갔을때 좋았던 기억이 있어서 방문한

집근처 고려대술집 56st 안암점 !

요기가 안주가 겁나싸고 양도 많고 맛도 좋아서

친구들 만나면 가보기 딱 좋겠다 싶었는데

마침 고려대역에도 지점이 있더라고요!

 

 

퇴근하고 바로 6시 40분쯤 온건데

이시간에는 사람이 별로 없지만 8시쯤 되니까

사람이 엄청 많아졌어요!

내부인테리어는 고풍스러운 술집 느낌쓰!

 

300x250

 

친구랑 둘다 자유부인으로 만난거라

먹고싶은거 다 먹어보자! 해서 주문했습니다 ㅋㅋ

주문하고 친구가 가격을 보더니

여기 왜이렇게 싸냐며 ㅋㅋㅋㅋㅋㅋ

저도 처음에 이렇게 싼 술집이 있구나

놀랐었거든요... 정말 저렴하죠 !!

이렇게 많이 주문했는데도 4만원이 안넘는당

 

 

먼저 나온 캘리 맥주를 마셔줍니다!!

너무 고팠다 맥주야 ㅠㅠ 특히 캘리라서

너무 목넘김이 좋고 부드러워요

기본안주로는 동글뱅이 과자 나오는데

저것두 주워먹는 재미가 있죠!

 

 

친구가 주막밥을 주물주물 잘 말아줍니당 ㅋㅋ

참치가 들어간 주먹밥이라

아주 고소하니 맛나더라고요 ^^

가끔 술집에서 밥땡길때도 있는데

저렴하게 이런 가성비 메뉴있으니 너무 좋아요

 

 

밀푀유 나베 전용용기에 나오는데

보글보글 끓으니 아주 맛있는 냄새가 솔솔 올라옵니다!

얼른 야채와 고기가 익길 바라며 다른 메뉴도 살펴보아요

 

 

고대하던 로빠닭!!

로제에 빠진 닭을 줄여서 로빠닭이라고 하는데

이게 술집에서 나오는 파스타 치고 양도 많고

맛도 너무 맛있어서 저번에도 먹었지만

이번에 또 주문했답니다 ㅋㅋ!!

로빠닭에는 로제크림소스가 아주 듬뿍!

들어있었어요 면이 소스도 흡수를 잘해서

아주 맛깔스러워 보이는데 면을 후루룩 먹어주니

완전 파스타전문점에서 파는 맛이나요!!

이가격에 이양에 정말 나무랄게 없는 메뉴입니다 ㅠㅠ

빵도 한번 찍어먹어보니 아웃백 저리가라 할 정도!!

 

 

시상에... 이게 8천원메뉴라니

여기 무슨 물가 파괴술집 아니냐구요 ㅋㅋㅋㅋ

감자튀김과 멘보샤 세트로 나오는데

멘보샤는 아주 겉바속촉 제대로고

특히 감자튀김 위에 치즈소스 같이 먹으니

입안에 고소하고 녹진한 치즈소스가

환상적입니다 !

 

 

둘이서 이렇게 양껏먹는데

이게 4만원이 안넘어요..

사장님 당신은 대체... ㅠㅠ!!

확실히 맛도 좋은데 가격도 저렴하니

8시 이후엔 사람들 많아서 평인저녁인데도 불구하고

웨이팅까지 있더라고요

 

 

마지막으로 밀푀유나베 끓이기까지

시간이 조금 걸렸지만 다른것들 먹으면서

차분히 기다려줬더니 정말 맛있는 국물탄생!!

고기랑 야채들 한줌 들어서 칠리소스 푹찍고

입으로 바로입 들어가니 !!

입안가득 따듯하고 진한 국물향이 가득퍼지면서

몸도 노곤노곤 해집니다~~

맥주안주로 밀푀유 나베도 너무 좋아요!!

나중에 시간 더있으면 소주랑 먹어도 좋을것 같더라고요!

 

그렇게 먹다보니... 완식-!

너무너무 맛나게 잘먹었습니다 ^^

친구가 이런 맛집 지금까지 너만알았냐고

뭐라했는데 이번기회에 알려줬으니 됐지?!ㅋㅋㅋ

오랜만에 친구만나서 맥주한잔 기울며

맛있는거 먹으니 너무 행복하더라고요♥

다음에는 다른친구들과 단체로 오기로 약속하며

이날 고려대술집 56st 안암점에서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