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맛집

40시간 숙성된 돈카츠_ 돈카와치 성신여대역점

by 짜리와몽땅 2024. 2. 13.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제가 엄마와 이모들과

성신여대 나들이 나왔다가 돈까스가 너무

급 땡겨서 ㅋㅋㅋㅋ 찾은 돈까스집

성신여대돈까스 돈카와치 성신여대역점 입니다

 

 

평일 점심에 방문했는데 성신여대가

주말이먼 꽉차지만 평일이라 널널하게

웨이팅 없이 들어갈 수 있었어요 ^^

매장 내부는 깔끔하고 모던한 분위기고

테이블마다 각 1개씩 테이블 오더가 있더라고요

저희는 이날 총 4인이 방문해서

평일 점심 특선 10,900원 (이날은 등심카츠!)

매운철판돈까스 14,500원

등심+안심카츠 16,000원

안심돈카츠 14,000원

우동 0원(영수증리뷰시 증정)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메뉴 주문하고 얼마 있지 않아 이렇게

4명 같이 먹을 수 있게 푸짐한 샐러드가 나옵니다

저는 엄마와 이모들과 방문했는데

샐러드가 싱싱하고 맛있어서

다들 맛있다 하면서 먹었어요 ~~

 

 

그리고 나온 기본 우동국물과 밥, 그리고 서비스 우동!

서비스 우동은 약간 큰 그릇에 나왔는데

확실히 영수증 리뷰 하는것 힘들지 않으니

방문하시는 분들 다 하셔서 서비스 받으시는 게 좋아용

 

 

돈까스 나오기전 뭐가 되게 많이 나오는데 ㅋㅋ

입가심용 카레도 나왔어요! 근데 카레가 너무 맛나서

카레같이 나오는 돈카츠 주문할껄!! 후회스러운 ㅋㅋㅋ

우동도 쫄깃하니 너무 맛나고

다들 여심저격이라며 맛나게 냠냠 했답니당

 

 

그리고 드디어 나온 돈카츠들!!

이거 사진이 양을 잘 못담아 낸것 같은데

정말 실제로 보면 양이 엄청 많아요!!

제가 왠만해선 돈카츠 먹고 약간 허전한데

성신여대돈까스 돈카와치 성신여대역점

이곳은 정말 마지막 한입까지 엄청 배부르게 먹었다는 ㅋㅋ

 

 

우선 첫번째 제가 주문한 매운철판돈카츠!

양은 말할것도 없이 푸짐했고

맵기가 그렇다고 미치게 매운게아니고

정말 달달하니 살짝 매콤해서 맵찔이인

제가 먹어도 딱 좋았답니다 ^^

부드러운 등심을 사용한 돈카츠인데

소스랑 잘 어우러져서 너무 맛있었어요

 

300x250

 

평일점심 특선으로 나온 등심카츠!

크기도 엄청나게 크고 등심은 잘못하면

쫌 질길 수 있는데 돈카와치는 육질을 좋은 것 사용하는지

전혀 질긴 부분 하나도 없었고 등심의 고소함이 일품이에요!

 

 

그다음 등심+안심카츠와 안심카츠입니다!

안심카츠는 확실히 너무 부드러운 질감이라

아이들도 너무 잘 먹을 것 같더라고요!

고기잡내가 하나도 나지 않고

겉바속촉 제대로였어요 ^^

 

 

말돈 소금도 찍어먹어보고

트러플 오일에 찍어먹어보고

생와사비 찍어먹어봤는데

모두다 맛있다는 ㅠㅠ

 

 

어느새 먹다보니 완식-!

정말 잘먹고 갑니당 ^^

아줌마들이랑 같이 방문한거라

원래 아줌마들이 입맛이 까다로워서

말나오면 어떡하나 싶었는데 다들 만족스럽게

맛있게 잘 먹었다고 하시더라고요 ^^

그래서 데리고 간 저도 너무 만족쓰 ^^

저희 엄마는 다음에 또 성신여대 오면

여기 오자고 하시더라고요!

저도 다음을 기약하며 ^^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