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맛집

미아사거리 완전 저렴한 설렁탕 6,500원/ 참마음설렁탕 미아사거리 본점

by 짜리와몽땅 2024. 2. 5.
728x90
300x250

 

 

 

 

일요일 아침! 저희 가족은 아점을 먹기 위해

미아사거리로 향했습니다ㅎㅎ

일요일 아침 늦게 일어나서

거의 아침 같은 메뉴 찾다가 발견한

미아사거리밥집 [참마음설렁탕 미아사거리 본점]!

메뉴 딱 3가지 있는데 설렁탕, 제육볶음, 소불고기

두돌 지난 아이도 같이 먹을 수 있는 곳이라

바로 갔습니다

 

 

내부는 넓찍하니 깔끔하고

테이블 갯수도 많고 저희처럼

가족으로 같이 오신 분들이나

아니면 혼밥하시는 분들도 많은것 같더라고요

 

 

뭔가 따듯한 글귀도 써져있고

수저세트도 청결하게 일회용 포장지에 보관되어있고

제맘에 쏙 드는 곳입니다 ^^

그리고 무엇보다도 가격이 제일 맘에 드는데!!

 

 

가격이 이렇게 저렴한 곳!!

세상에 물가가 완전 10년전 물가 아닌가요?

생활비 한푼 두푼 아끼는

엄마 마음에 너무 쏙 드는 곳 ㅠㅠ

3가지 다 주문했습니다!

저렇게 주문해도 18,500원 밖에 안한당

 

 

주문하고 얼마 안있어 주문한 메뉴 3가지가

촤르르륵 나왔습니다!

이거 6,500원 5,500원에 파는 메뉴가 맞나..?

싶을정도로 양이 엄청 한가득!!

 

 

설렁탕 6,500원

국물 완전 맑고 뿌옇고 안에 고기 엄청 많이 들었습니다!

 

 

소불고기 6,500원

세상에 소불고기가 이가격에?? 너무 말이 안됨 ㅠㅠ

고기 질도 야들야들 부드러운데 양도 많아서 너무 맘에 듦!

 

 

제육볶음 5,500원

제육볶음 딱 나왔을때 냄새 너무 기깔나고

딱 제가 원하는 제육볶음 맛입니다!!

 

300x250

 

저희 아이 아침도 안먹고 바로 와서

배고프다고 난리치는데 ^^;;ㅋㅋㅋ 머쓱

설렁탕에 바로 고기 엊어서 밥 말아주니

냄새 딱 맡고 입벌려 한가득 왕왕 먹습니다 ㅎㅎ

양도 많아서 아이랑 같이 먹기 너무 좋기도하고

음식이 자극적이지 않아서 애들도 먹기 딱좋아요!

맛있게 먹어주니 엄마도 뿌듯하다 ^^

 

 

고기가 정말 한가득 들어서

이게 수지 타산에 맞나..? 이사장님 뭐지?

싶은데 소비자 입장에서 너무 좋아요 ㅠㅠ

설렁탕 요즘 왠만한 곳에선 만원 넘잖아요!

국물도 뽀얗고 잡냄새 1도 없는

호불호 안갈리는 설렁탕입니다!

 

 

소불고기는 달달하면서 짭쪼름하니

고기질도 좋아서 야들야들 맛있습니다!

고슬고슬한 밥 한수저 떠서 소불고기 올리고

잘익은 김치 하나 올려먹으면

엄마 집에서 살 때 엄마가 정성껏 요리한

집밥 소불고기가 생각나요 ㅠㅠ

 

 

마지막으로 제육볶음은

남자들 원픽 메뉴잖아요?ㅎㅎㅎ

남편이 이거 먹더니 와 ㅈㄹ 맛있다! 이럼서 ㅋㅋㅋ

와구와구 먹는데 제가 먹어도 정말 맛나더라고요

매콤한 제육볶음이라 두말할 필요도 없어요

그리고 가격도 제일 저렴해서 맨날 먹고싶음 ㅠㅠ

 

 

맛있다고 따봉도 날려주고~

먹다보니 완전 싹쓸 ㅋㅋㅋㅋㅋ

정말 맛나게 먹었습니다!!

미아사거리밥집 [참마음설렁탕 미아사거리 본점]

남녀노소 가릴것 없이 정말 모두가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식당이에요

미아사거리는 집이랑 가까운데

즤 회사 근처에있었으면 맨날 점심먹으러 갔을텐데!!

그래도 집근처라 저녁이나 주말에 자주 가게 될거같아요ㅋㅋ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