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맛집

닭한마리 몰고가세요~ 미아동 닭한마리 미아정

by 짜리와몽땅 2024. 2. 5.
728x90
300x250

 

 

 

 

오늘 저희 가족이 방문한 곳은~

미아동에 있는 닭한마리 전문점

미아 닭한마리 [미아정] 입니다!

저희는 주말에 아이와 나들이 가면서

외식을 자주 하는 편인데요

그래서 주차할 곳이 있으면 좋은데

여기 미아정은 가게 앞에 약 2대정도

차 주차할 수 있는 공간도 있어서 좋았답니다 ^^

 

 

 

닭요리 전문점이라

닭한마리, 찜닭, 닭도리탕, 영계백숙

등을 판매하는데요

원래 맛집은 메뉴가 다양하지 않다

국룰맞죠?! 여기도 메뉴는 딱 4가지 입니다

 

 

내부는 이렇게 샹들리에까지 있는 엄청

고급진 인테리어!!

그리고 손님들 옷 편안하게 걸 수 있는

옷걸이 까지 마련되어있어요 ^^

매장 크기도 넓어서 단체 석도 가능한 것 같아요

 

 

메뉴는 정말 간단하게 되어있어요!

메뉴는 간단하지만 사리나 서브 메뉴등 에 따라서

음식도 다양하게 먹을 수 있다는 점!

그리고 영수증 이벤트나 개선점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 제작 하고 받는 서비스도 있더라고요 ^^

쇼츠랑 일반 영상 제작 시

2만원이상 할인 받을 수 있다는데

완전 솔깃하네요!!

(아래 쇼츠 제작 있음 ㅋㅋㅋㅋ)

저희는 이날 닭한마리 중짜리 주문했습니다 ^^

[가격 : 40,000원]

 

 

기본 반찬은 그렇게 많지 않지만

정말 간단하고 딱 필요한 반찬이 있어요

은근 닭요리 먹을때 마카로니 샐러드 맛나지 않나요?ㅋㅋ

그리고 양채도 넣어 먹을 수 있게 듬뿍 주시네요!

 

 

역시 닭한마리에는

야채간장소스 딱이쥬 ㅋㅋ

기호에 따라서 겨자 넣어먹는데

저는 겨자 많이넣는게 좋더라고요!

 

 

닭한마리까지 메뉴가 나오면서

짜란~ 이렇게 한상 가득 준비 되었습니다 ^^

 

 

보글보글 끓이니 아주 구수한 냄새가

침샘을 자극합니다!

닭다리 실한거 보이시나요?

완전 식욕 자극짤

 

300x250

 

보글보글 끓여진 닭한마리

내용물도 가득이라 완전 푸짐해보여요!

감자도 푹 익혀진거 보이시쥬?ㅎㅎㅎ

 

 

아까 처음에 나왔던 야채가득한걸

저는 한번에 넣어줬습니다 ^^

한번에 넣어 먹어도 되고

샤브샤브처럼 살짝 익혀먹어도 돼요

 

 

닭한마리 조금 기다리다 보니 매콤달콤한 묵 무침도 나왔어요!

묵이 완전 탱탱하니 튼실하고 한입 먹어보니

입안에 묵이 가득차면서 참기름도 사용하셨는지

완전 감칠맛 도는게 너무 맛나는거있죠!!

이 묵은 정말 제대로다 느낀게

저 살면서 이렇게 맛있는 묵무침 처음 먹어봐요... ㅠㅠ

여기 묵무침 무조건 먹어야함

 

 

야채들도 먹는데 너무 담백하니 맛있어요 ㅠㅠ

365일 닭한마리 먹을 수 있을 그런 느낌 ㅋㅋㅋ

아니... 정말 맛있어요...

진짜 맛있어요

 

 

저희 아이도 너무 잘먹었어요 ^^

남편도 입맛 까다로운 편이라

어딜 가든 맛이 어쨌녜 저쨌녜 잘하는데

여기는 정말 맛있다면서 잘 먹더라고요 !!

제가 원래 이렇게 맛있다는 이야기 계속 안쓰는데

여긴 찐 맛집이에요!!!!

저 믿고 한번 가보세요 후회절대 없음 !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