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맛집

[춘천 감자밭 카페] 원조 감자빵집에서 먹으니 확실히 다름

by 짜리와몽땅 2024. 1. 30.
728x90
300x250

 

 

[춘천 감자밭 카페] 원조 감자빵집에서 먹으니 확실히 다름

 

감자빵이 한창 유행할 때 파리바게트인가에서 먹었던 감자빵은

그냥 안에 감자 샐러드가 들어있는 그런 감자 빵이었습니다

특별하게 엄청 맛있다고 생각은 안했는데

마침 춘천도 온김에 남편이 가보자고 해서 카페 감자밭에 왔습니다 ㅎㅎ

 

 

깜빡하고 메뉴판을 안찍어서 네이버 플레이스에서 퍼옴 ㅎㅎ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감자라떼 6,000원 + 사과주스 6,500원

그리고 감자빵 두개 (하나당 3,300원) 입니다

 

 

이날 날씨가 추워서 밖에 나가서 먹기 힘들었는데

그래도 2층에 실내석이 있어서 실내로 올라와보니

사람들이 어느정도 있는 모습!

 

 

감자밭 카페 실내석이 특이하게 신발벗고 올라가는 곳인데

저희 아이는 이 구조가 맘에 드나봅니다 ㅎㅎ

 

 

감자빵 먼저 시식!

겉에는 떡처럼 쫀득쫀득한 식감이고 안에는 고소한 감자와 우유 혹은 마요 섞은

감자 샐러드 같은 느낌이랄까?! 빵맛도 나는 것 같고

예전에 유명제과점에서 사먹었던 것보다는 훨씬 맛있더라고요

역시 여기서 만들어져서 바로 파는게 맛있는건가부다 ㅎㅎ

남편이 자꾸 한박스 사가자그러는데 그정도는 아니야~~

 

 

감자라떼는 어떨까 궁금했는데 생각보다 감자맛 나면서도 달콤하더라고요!

이건 맛있는거 인정!! 다음에 또 방문하면 감자라떼는 또 마실것!

 

 

저희 아이는 100% 사과주스를 줬는데 뭔가 맛이있는게

100% 사과원액은 아닐거같은데 100%라고 하니 믿어야겠죠..?ㅎㅎ

 

 

감자빵이 여자 주먹만한 크기인데

생각보다 하나 먹어도 양이 꽤 차더라고요 ㅎㅎ

 

 

다 먹고 나오는길에 카페 감자밭 뒷마당도 구경해보자 해서 나왔는데

무료배송 택배서비스까지~~

여기서 또 남편이 두박스 하자는거 말림 ㅎㅎ

물론 감자빵 맛있긴한데 .. 그냥 여기 와서 먹어야 더 맛있는겨 ^^

 

300x250

 

날씨가 추워서 사람들이 많이 없는 뒷정원~

저희 아이와 남편 찰칵 해줬어요 ^^

뭔가 노을질때 쯤이라 예쁘더라고요 ^^

 

 

여기는 야외공간 앉아서 커피 마시는 곳인가 싶었는데

그냥 인테리어 목적으로 대충 갖다놓은느낌~~

뭔가 이런느낌이 더 감성있는 뒷마당을 만든다~!

 

 

바닥에 자갈돌 아니고 나무 자갈? 같은거라 밟는 느낌도 좋네요 ㅎㅎ

춘천 방문하면 카페 감자밭 갈만해요 !!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