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맛집

안암역 고려대병원인근 혜자스런 _ 제주고깃집

by 짜리와몽땅 2024. 1. 25.
728x90
300x250

 

 

 

 

직장인맘 퇴근 후 집근처에서 동네 친한 동생과

맛있는 고기 먹으로러 갔습니다!

위치는 안암역인근에 위치한

안암동맛집 제주고깃집 입니다 ^^

 

 

6시 40분쯤 도착했는데

역시 수소문 해서 잘온것인지 만석이더라고요!

날씨도 추운데 이런날은 역시 불판앞에

고기궈먹기 딱좋은 날씨인거

다들 아셨나봐요 ㅋㅋㅋㅋ

 

 

다행히도 대기할 수 있는 곳이 있고

사장님이 따듯한 난로도 켜주셔서

따듯하게 잠깐 대기 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오고 나서도 제 뒤로 여러팀 오셔서

대기 걸고 기다리시더라고요!

 

 

가격 보니 정말 가성비 좋은 고깃집이에요!

저는 특히 근고기(모듬) 국내산 600g인데도

45,000원밖에 안하는거에 놀랐습니다 !!!

저는 요즘 다이어트 하니 밥은 필요업숴!!

친한 동생과 고기파티나 하자며 근고기 모듬 주문했어요 ㅋㅋ

--주문내역--

근고기(모듬) 국내산 600g 45,000원

공깃밥 1개 1,000원

계란찜 5,000원

--------

공깃밥은 동생은 먹는다해서

주문했네요 ㅋㅋㅋ

 

 

고기가 나왔을때 양보고 우와~!

양이 엄청 많고 국내산 돼지고기라

떼깔이 너무 좋았습니다!!

참고로 근고기(모듬)에 나오는 고기 부위는

오겹살+목살+뒷고기+덜미살

이렇게 4종이 포함됩니다.

 

 

그리고 너무 좋은점은 직접 구워주셔서

고기 뒤집느라 힘들지 않았어요!

고깃집 가면 눈치봐가면서

너가굽니 내가굽니 해야하는데 ㅋㅋ

가성비도 좋은 고깃집인데

고기까지 구워주는 서비스~~ 너무 좋아요!

 

 

기본 반찬으로 나온 미역국인데

미역이 한가득 있어용 ㅋㅋㅋ

날씨가 추우니 따듯한 국물도 땡겼는데

미역국도 넘나 맛있는것♥

 

300x250

 

불판에 고기가 지글지글 익어가네요

고기가 두툼해서 두툼한 고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안암동맛집 제주고깃집 오시면

좋아하실것 같아요

저도 두툼한 고기 너무 좋아해서

잘 찾아왔다 싶더라고용 ㅋㅋ

 

 

그리고 주문한 계란찜 나왔습니다!!

와 계란찜이 완전 폭탄 수준 ㅋㅋㅋ

계란익힘정도도 제가 딱 좋아하는

수준으로 익혀져 나왔어요 ㅋㅋ

야들야들한 계란찜 한입 떠서 먹으니

입 아뜨뜨 하면서도 짬쪼름하니

너무 맛나더라고요 ㅠㅠ

(저처럼 다이어트 하는 분들은 계란찜 필수 ㅋㅋ)

 

 

갈치젓인가 나오고 마늘도 익혀먹게

종지에 나왔어요 !

젓갈 찍어먹는것도 너무 맛있더라고용 ㅋㅋ

 

 

드디어 고기가 다 익혀졌습니다~!!

여자 두명먹기에도 양이 엄청 푸짐하고

많았어요 !!

 

 

크으.. 그래 이맛이지

불향 확입혀진 오겹살이라

고기도 완전 두툼해서 한입먹으니

육즘 퐝퐝 장난아니구요

입에서 사르르 녹는 오겹살 ㅠㅠ!!

저 몰랐는데 삼겹살보다 오겹살이 더

비싸고 더 맛있는 부위라고 하더라고요!

(축산업 했던 남편 피셜)

 

 

저는 고기랑 계란찜 위주로 쌈싸먹었고

친한 동생도 고기 먹으면서 밥이랑 같이 먹었는데

옆에서 보니까 고기먹으면서 저도 밥 먹고싶어졌지만

참았습니당 ㅎㅎㅎ

다이어트 끝나면 여기 와서 고기먹으면서

추억의 옛날도시락 먹어봐도 좋을것 같아요

다른 블로그 보니까 그것도 너무 맛나보이더라고요!

 

 

역시 돼지고기 명이나물도 맛나구요

청양고추도 나오는데 먹어보니

엄청 맵진 않아요 얼얼하게 딱 먹기 좋은 고추 ㅋㅋ

 

그렇게... 완식-!

너무 잘 먹었습니다!

안암동맛집 제주고깃집

처음 들어올때부터 사람들 바글바글해서

잘 찾아왔구나 싶었고 역시나 맛집이었던곳!

가성비도 좋으니 엄청 배부르게 먹었어요

솔직히 근고기(모듬) 국내산 600g 1개 주문해도

3명은 배부르고 넉넉하게 먹겠더라고요!

오랜만에 동네 친한 동생도 만나고

수다도 떨면서 맛난 고기도 먹고

좋은 시간 보내고 왔네요 ^^

안암역인근 고깃집 찾으신다면

[안암동맛집 제주고깃집]

적극 추천드립니다!!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