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맛집

종로 단체샌드위치 주문 _ 샌디치하우스

by 짜리와몽땅 2024. 1. 22.
728x90
300x250

 

 

 

 

명동직장인 오늘은 점심 샌드위치를 사먹으러

종로에 위치한 샌드위치 전문점!

샌디치 하우스에 방문했습니다!

명동에서 걸어가면 한 15분 정도면

도착해서 점심에 산책겸 걸어갔다와봤어요~

물론 매장에서 배민이나 요기요 쿠팡이츠 등

배달 플렛폼 통해서도 배달은 가능합니다!

 

 

위치는 종각역과 광화문역 인근에 있었고

르메이에르 종로타운 지하 1층에 위치한 가게입니다

지하 1층에 매장이 많기 때문에

제가 첨부한 이미지 보시고 찾아가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

 

 

단체포장 배달전문점인 샌디치하우스는

먹고갈 자리는 없고

배달이나 포장 전문으로 운영되는 곳이에요~!

그래도 여기 매장이 샌드위치 속을

엄청 꽉꽉 채워주기로 유명한 곳이라

제가 방문하기 전에 포장 손님들이 꽤있더라고요

저는 미리 포장 예약을 했기 때문에

바로 픽업해갈 수 있었습니다

 

 

가격을 쭉 보니 단체 패키지 가격이

생각보다 저렴해서 좋은것 같아요!

샌드위치가 엄청 크니 반만먹고

음료나 과일 패키지가 좋은것 같더라고요!

 

 

제가 주문한 목록은

햄치즈 샌드위치 7,500원

복숭아 아이스티 3,000원

르뱅쿠키 3,700원

입니다!

픽업해서 회사로 고고!

 

 

달달한 복숭아 에이드로 목좀 축여주고~

300x250

 

이거 점심으로 반조각 먹고

나머지 반조각은 저녁에 먹어도 될만한 양!!

 

 

한손으로 이렇게 잡으면 엄청나게 두둠하고

햄과 두가지 치즈가 맛깔스러워 보입니다

저같은 다이어터 들에겐

이렇게 야채 듬뿍 들어간 샌드위치가

정말 좋다구용 ㅎㅎㅎ

한입 크게 앙 베어물었는데

소스도 듬뿍들어있어서 완전 존맛탱!!

야채도 다 신선해서 아삭아삭 씹히는 맛이

정말 일품입니다!!

 

 

마지막 후식으로 르뱅 쿠키 먹어줬어요~

이것도 달달하니 바삭바삭 너무 맛난것

중간에 씹히는 견과류 맛도 고소하니

샌드위치 먹고 쿠키 하나 먹어주니

한끼 해결 뚝딱 해버렸네요

명동직장인인데 종로쪽 걸어가기도 가깝고

명동쪽은 샌드위치 파는곳이 많이 없는듯 해요!

명동직장인, 종각직장인, 광화문직장인, 종로직장인

분들은 여기 샌디치하우스에서

샌드위치 단체주문이나

샌드위치 포장, 배달 등

주문해서 먹는것도 너무 좋을것 같네요 ^^

맛있어서 추천드리고 갑니다!!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