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맛집

동국대맛집 희희카츠 _혼밥 눈치 안보고 먹을 수 있는 돈카츠 전문점

by 짜리와몽땅 2024. 1. 19.
728x90
300x250

 

을지로 직장인 회사 퇴근 후 친구와 저녁약속!

육즙팡팡터지고 윤기좔좔 겉바속촉 일식 돈까스

먹고싶다고 하길래 수소문 하여 찾아간 곳

충무로 맛집 희희카츠 입니다!

 

 

들어가는 입구부터 인테리어가 요즘 감성~

문패 희희카츠 적혀있고 위에 조명이 똭!

가게 앞에 메뉴판있었는데

가성비가 꽤 괜찮더라고요!

김치카츠나베, 스키야키 나베가 12,000원!

원래 인터넷에 찾아볼 때

등심카츠 안심카츠가 맛있어보여서

그거먹어야지 했는데 가격보니

저렴해서 나베먹을까? 고민잠깐 했쥬 ㅋㅋㅋ

 

 

매장 들어오니 입구옆에 무인키오스크 있어서

등안카츠=등심+안심카츠 14,000원

안치카츠=안심+치즈카츠 14,000원

두개 주문하고 자리에 착석~

 

 

매장은 아늦하고 깔끔합니다 !

특히 저 고양이 시계 넘 귀여운것 ㅋㅋ

약간 여성고객들 잡으려고

아늑한 모던인테리어 하신것 같음 ㅋㅋ

 

 

수저젓가락은 테이블 옆에 여시면 있고

종이컵도 여심저격 귀여운 스마일 종이컵 ㅋㅋ

돈카츠 맛있게 즐기는 법도 나와있어요!

 

 

밥이랑 된장미소국, 단무지, 오징어젓갈 나왔어요!

배가보파서 먼저 된장미소국 마셨는데

넘 따듯한것 ㅠㅠ

(다음에 오면 따듯한 나베류 주문해봐야겠어요!!)

 

300x250

 

그리고 생각보다 빠르게 주문했던

등안카츠, 안치카츠가 나왔습니다~~

딱봐도 고기질 좋은걸로 큼지막하게

돈카츠 튀긴거 딱보이쥬??

그냥 보기만 해도 육즙 좔좔

겉바속촉 할것같은 돈카츠!!

 

 

먼저 친구가 주문한 등안카츠!

양도 생각보다 많고

정말 겉이 바삭바삭해보여요 ㅋㅋ

충무로맛집 인정합니다 ㅋㅋㅋ

 

 

그다음 제가 주문한 안치카츠!

치즈양도 엄청많아유!! 아래로 좀만 더 내리시면

치즈 늘어나는거 한번 봐보세요 ㅋㅋㅋㅋ

 

 

일단 포슬포슬 밥 한입 먹어주고 ㅋㅋ

 

두툼하니 윤기 좔좔 보이는 안심부터 먹어줍니다!!

한입베어무니 정말 육즙이 풍부하고

질긴부분 1도 없이 맛있어요!!

바삭바삭한 튀김옷이 입가에 묻는게

느껴지고 ㅠㅠ ㅋㅋㅋㅋ

한입먹고 와! 했답니다 ㅋㅋㅋ

 

 

치즈카츠는 치즈 늘어나는거 한번보셔요 ㅋㅋ

치즈가 완전 한가득 ㅋㅋㅋ

모짜렐라 치즈 엄청 좋아하는데 이메뉴

저한테 너무 굿 초이스였어요!!

동국대 맛집 인정합니다 ㅠㅠ

 

 

등심카츠는 겉에 튀김옷 살짝 베어먹어봤는데

바삭바삭 하니 과자씹는것처럼 맛나구요~

등심부위가 일단 고소하고 씹는 질감이 있는 부위라

고기같은 질감 원하시는 분들은 이거 추천드립니다 ㅋㅋ

이것도 너무 고소하고 맛나요 육즙 퐝퐝~!

 

 

또 돈카츠만 먹으면 기름기 많아서

후레쉬한 샐러드 중간중간 먹어야쥬?ㅋㅋ

소스도 고소하니 참깨드레싱인데 넘 맛나요 ㅋㅋ

역시 일식돈카츠엔 참깨드레싱이지b

 

 

와사비 랑 같이 곁들여먹으면

또 새로운 돈까스 먹는느낌!

돈카츠도 여러 소스에 따라 먹는 맛이 다르니

이것저것 찍어먹으면서 재밌게 먹을 수 있어요 !

 

 

충무로 맛집 희희카츠 특제 돈카츠 소스도 찍어먹으니

새콤 달달한게 딱 내가 원하던 그맛입니다!

많은 돈까스집 다녀봤지만

일식 돈카츠 맛집 따지자면

여기 희희카츠가 3손가락 안에 뽑힐정도의

맛집이에유

 

 

등심도 맛나고 치즈카츠도 맛나고

다이어트 중인데도 아주 포식 제대로 한 날입니다 ㅋㅋ

 

 

그렇게 완식-!

간만에 정말 맛집와서 잘먹었네용

먹으면서 주위 보니까 혼밥하시는 분들도 꽤많았어요

동국대 근처라 동국대 맛집 찾는 분들도

충무로 맛집 희희카츠 방문하시는거 좋을거같아요!

식당 보면 혼밥 하는곳이 진정 맛집이라고 하던데

오늘 희희카츠에서 그말이 맞구나 딱 느꼈답니다 ㅋㅋ

참고로 희희카츠 충무로, 동국대, 남산한옥마을

이쪽이랑 굉장히 가까우니

근처 방문하시는 분들 여기서 점심이나 저녁

꼭 드셔보셔용 ^^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