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맛집

[갓덴스시 스타필드 위례점] 회전초밥 아님/홀직원 없음/가격과 구성/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짜리와몽땅 2024. 1. 15.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저는 생일을 맞이하여

가족과 1박2일 호캉스를 하러 가는 중

점심시간이 되어 가는길에 들른

갓덴스시 익스프레스 스타필드 위례점

내돈내산 솔직 후기

알려드릴게요 ^^

 

 

참고로 스타필드 위례점은 

연중무휴인가봐요!!

스타필드 하남점, 고양점 등등은

2주에 한번씩 정기 휴무날이있는데

스타필드 위례점은 정기휴무가 없다는 점

그리고 스타필드 위례점은

스타필드시티로 들어가기때문에

하남점과 고양점 처럼 엄청 큰 몰이 아니라

동네 백화점 크기정도? 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무튼 이날 남편이 스시 먹을래? 해서

따라간곳~

예전에 종로쪽 갓덴스시 회전초밥집 

간적있었는데 되게 맛나게 먹었던 기억이 났거든요

갓덴스시틑 4층 잇토피아에 있습니다

 

300x250

 

스타필드 위례점 잇토피아 들어서니

다양한 식당들이 많았어요~~

 

 

원래 스타필드는 음식값이 사악한편인데

이 파스타집은 알리오올리오 9,900원짜리 메뉴도

있더라고요?! 오 싸다!!

순간 여기서 먹을까 고민했지만

그래 오늘은 생일이고 돈좀 써도 되겠다 싶어서

갓덴스시 갔습니다.

 

 

갓덴스시 익스프레스??

알고보니까 회전초밥집이 아니더라고요 ㅠㅠ

익스프레스는 그냥 만들어서

메뉴 파는 곳인가봐요~~

아쉬움이 좀 들었지만 그래도

갓덴스시 유명하잖아? 바로 들어가기로 고고

 

 

근데 안에 자리 먼저 맡고 주문하려고 하니까

그렇게 하면 안된다고

키오스크에서 주문하고 자리를 안내해주는 방식이러더라고요

근데 자리 안내하는 홀직원은 없어요 ㅎㅎ;;

그냥 스시 만드시는 직원분들이 저쪽으로 가세요~

이럽니당!! ㅎㅎ

 

 

매장 내부는 이런분위기

 

 

남편과 아이 착석하고

 자리는 배정받았지만

홀직원이 없어서  테이블이 더럽 ㅎㅎㅎ

그래서 초밥만드시는 분에게 닦아달라고 요청드렸더니

닦아주셨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입니다

패밀리만족세트 38,000원

키즈메뉴 8,000원

 

 

흠근데... 홀직원이 없어서 그런가

퇴식구가 따로있어서 먹고 손님이 알아서 치우고

갖다놓는거 같더라고요

마치 푸드코트같은 분위기~~

 

회전초밥이 아니고 푸드코트 같은 분위기라

예전알고 있던 갓덴스시가 아닌

다른곳을 왔구나~~

제가 잘못왔구나 생각했죠 ㅎㅎ

 

그래도 갓덴스시 맛있으니

먹어보자~~

 

 

푸짐하게 나옵니다~~

초밥갯수와 가격 그럭저럭 

괜찮다 싶었습니다~~

근데 아쉬운점은 ㅋㅋㅋ

횟감 퀄리티가 내가 생각하던 느낌이 아니야~~

솔직히 트레이더스 초밥 회초밥만 대량으로 

들어있는것과 크게 다르지 않는 퀄리티고

메뉴는 굉장히 화려해 보이지만

회초밥 갯수는 별로 없어서 아쉬웠네요

 

 

아이메뉴 8천원짜리는

이정도면 괜찮네 싶었지만

아이메뉴라하기엔 너무 짠 ㅠㅠ..

초밥에 와사비 없는 초밥들이였어요

그리고 연어 위에 토치되어있는 초밥은

완전히 익힌거겠지 싶었지만

위에만 토치로 살짝익힌 메뉴입니다

아이 메뉴면 덜짰으면 했는데

이건 성인이 먹어도 엄청 짰어요

특히 (새우초밥+유부초밥+김말이 참치마요군함)

 



미소된장국이랑 우동입니다

평범하게 맛있습니다

 

 

요건 김치 초밥인데

대체 김치 초밥 만든사람 누구냐...

식빵에 건포도 넣은 사람이랑 동급!!ㅎㅎ

 

갓덴스시 익스프레스는 

갓덴스시 회전초밥 보다는

제 취향은 아니었던걸로 ㅎㅎ!!

 

가격으로 봤을땐 

트레이더스 회초밥 세트만 있는거

먹는게 가성비 좋은거 같아용 ㅎㅎ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