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맛집

[원조남산왕돈까스명동본점] 대체 남산왕돈까스 원조는 어디인가?ㅎㅎ 내돈내산

by 짜리와몽땅 2024. 1. 15.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을지로 명동 직장인으로

점심에 방문할만한 식당 소개해 드립니다 ^^

참고로 저는 원래 점심 밖에서 잘 안사먹는데

이날은 친구랑 같이 먹으려고 명동 거리를 걷다가

발견한  원조남산왕돈까스명동본점!!

 

 

위치는 대략 여기 있고 

명동 애플매장 인근이라고 보시면 돼요!

그나저나 남산+돈까스+원조 이런키워드는

법적으로 다툰 화재성 키워드인데 ㅎㅎ

예전에 남산 놀러가서 

밥먹으려고 봤더니 다 돈까스에

죄다 자기들이 원조라고 ㅋㅋㅋ

써져있더라고용

 

제가 즐겨보는 유튜브채널에서

남산원조 돈까스에 대해 

법적으로 다투는 것을 본적이있는데

정말 원조집이 조명되더라고요

무튼 ㅎㅎ 명동에도 

원조남산왕돈까스라고 하는 식당이있어서

찾아가봤습니당

 

 

역시 점심 피크시간대라 사람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메뉴는 역시 돈까스 집이니

돈까스 관련 다양한 메뉴가 있었습니다

근데 이제 돈까스를 만원 넘게 주고 사먹어야하는 

현실 ㅠㅠㅠ

게다가 여기는 명동이라서

관광객도 많기 때문에 가격이 비싸유

제가 점심에 나가서 사먹지 않는

중요한 이유죠 ㅎㅎ

 

무튼 제일 저렴한 남산 왕돈까스 12,500원

주문했습니다!

 

300x250

 

먼저 좀 묽은 스프가 나왔어요 ㅎㅎ

조금더 되직했으면 좋았겠다 싶더라고요

그냥 맛은 시판 스프~~

 

 

그리고 나온 남산 왕돈까스

크기가 역시나 크고 

옆에 샐러드 나와서 좋았네요

제가또 마카로니 샐러드를 좋아하거든요 ㅋㅋ

 

 

돈까스는 다 안먹어도 옆에 샐러드는

다먹는 스타일~~

 

 

하나하나 잘라먹기 귀찮쥬?

한꺼번에 잘라먹기쓰 ㅋㅋㅋ

 

맛은 역시나 우리가 알던 경양식 돈까스 맛!!

그냥 평범한 맛이라 좋았어요

다만 가격이 좀 부담되서

역시나 자주는 못올거같아요 ^^...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