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맛집

케이크 대신 먹기 좋은 가성비 단수이대왕카스테라 [노원카스테라 단수이대왕카스테라 노원점]

by 짜리와몽땅 2024. 1. 11.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입니다~

오늘은 반차를 쓰고 아이 하원하는 길에

뭔가 간식거리 하나 사가면 좋겠다 생각해서 방문한

노원카스테라 단수이대왕카스테라 노원점!

 

 

내부 넓찍하고 음료 커피도 마실 수 있는

카페처럼 되어있습니다!

저는 아이와 먹을

크림카스테라 1개, 딸기라떼 1개 주문했어요

가격은

크림카스테라 10,000원

수제청 딸기라떼 5,000원

이었습니다

 

 

천장에 몽실몽실 구름조명 인테리어 있는데

나중에 카스테라 먹으면서 생각해보니

아! 카스테라가 정말 몽글몽글 부드러워서

저런 인테리어를 하신거구나 싶더라고요 ㅋㅋㅋ

 

 

주문한 메뉴들 나왔고

딸기라떼는 가면서 먹으려고

주문했어요 ^^

이날 춥긴 추웠는데

저는 얼죽아 파라서 ㅋㅋㅋㅋ

아이스 딸기라떼 주문 !!

 

 

아래 딸기수제청이 가득 있어서

마구마구 저어먹어야 합니당 ㅋㅋㅋ

 

 

가면서 마셨는데 달달하니 제가 딱 원하는

딸기라떼맛!!

제가 점심 안먹고 반차로 퇴근했더니

배가 많이 고팠나봐요

딸기라떼는 가면서 흡입해서

다 마셔머림 ㅠㅠㅋㅋㅋㅋㅋㅋ

 

300x250

 

드디어 아이 하원시키고 집에 도착했습니다!

아래는 유산지? 종이에 쌓여있고

딱봐도 카스테라가 엄청 퐁신퐁신 해보여요

 

 

크림으로 주문했었는데 크림이 엄청 많이 들었어요!

손가락으로 살짝 맛보니 부드럽고 달달하고!

저희 딸이 크림을 엄청 좋아하거든요 ^^

잘사왔당

 

 

크기도 손바닥보다 훨 큽니다!

이게 만원이라니 저렴하다~

일반 케이크랑 맛은 비슷한데

가격도 저렴하고 케이크 사먹기 돈아까울때

먹으면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일단 크기 가 커서 저정도만 썰어도

한번 후식용으로 충분해요 ㅋㅋㅋ

 

 

대왕카스테라 속살 한번 보시고 가실게요 ^^

저희 엄마가 카스테라 좋아하시는데

언제 사다드려야겠다는 생각이 ㅋㅋㅋ

 

 

크림이 많이 안달면서도 딱 적당한

크림이에요!

조금 썰어서 나머지는 다시 킵했어요 ^^

여러번 먹을 수 있을것 같네요

 

 

아이가 밥시간 아닌데 배고프다그래서 ㅋㅋ

조금 잘라줬는데

칼질 잘 못하는 엄마라 이쁘게 못잘랐네 ㅠㅠ

 

 

딸래미 티비보느라 먹느라 바쁘다 ㅋㅋㅋ

아이간식으로도 제격입니다 ^^

노원카스테라 단수이대왕카스테라 노원점

케이크 대용으로 먹을 수 있는 대왕카스테라

기념일 아니어도 맛있는 크림 카스테라 먹으러

또 방문해야겠어요 ^^

노원카스테라 단수이대왕카스테라 노원점

아래 위치와 영업시간 등 남겨놓았으니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