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맛집

[노원고깃집 동래정] 동래정 노원점 특수부위 돼지고기전문점

by 짜리와몽땅 2024. 1. 9.
728x90
300x250

 

또 추운 겨울날.. 날씨가 잠깐 풀렸다가

추워지길 반복하는 겨울입니다

저희 가족은 따듯한 불판에서 고기를

먹고싶어서 찾아간

노원역 돼지고기 동래정 노원점!

이곳은 직원분들이 직접 하나하나

다 구워주시기로 유명한 고깃집이라

찾아가봤습니다 ㅎㅎ

 

매장 엄청 깔끔하고 바닥조차

기름기 1도 없이 뽀독뽀독함을 유지한

노원역 돼지고기 동래정 노원점!

뭔가 인테리어 자체만 봐도

여기 고깃집은 누린내 절대 없고

정말 질 좋은 고기 쓸거같더라구요 ㅋㅋ

무슨 부위를 먹을까 고민하다가

여기 시그니쳐메뉴가 정가브리살이라고 하여

바로 가브리살로 2인분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1인분에 17,000원!

 

고기를 주문하고 세팅되는 상차림입니다.

뭔가 정갈하게 차려지는 느낌쓰

불판은 엄청 달궈진

숯불덩이가 들어갔어요

이와중에 물 무슨 차인거같은데

구수하고 맛있다!

 

 

주문한 정가브리살 2인분과

호일에 쌓인버섯, 그리고 꽈리고추가 나왔습니다

생고기로 본 고기질 아주 굿~!

 

 

직원분이 바로 불판으로 직접 구워주시는데

화력이 쎄서 연기가 많이 나지만

어라? 여기 흡입기 흡입력이 장난아니다 ㅋㅋ

연기가 새어나올 틈없이

흡입기로 뿌아아앙 들어갑니다 ㅋㅋ

 

 

요것은 고기 찍어먹는 멜젖인데

다른데서 보니까 볶음밥으로 비벼먹기도 하더라고요

일단 배고프면 비벼먹기로 하고 킵 했어요 ㅋㅋ

 

 

하나하나 다 잘라주시니 너무 편한것 ㅋㅋ

애보랴 고기 구우랴 정신없는데

여기는 그냥 애만 봐도 되는 곳이니

이런 곳이야 말로 아이 데리고 오기

좋은 식당 아닌가 싶어요 ㅋㅋ

 

 

연기가 위로 촥 빨려 올라가니

저희 딸래미가 신기하다는 듯이

눈똥그래져서 계속 쳐다봐요 ㅋㅋㅋ

아직 26개월이라 세상에

신기한게 많을나이이지만 ㅋㅋ

엄마도 이 흡입력이 신기하구낭 ㅋㅋㅋ

 

 

거의 고기가 다 익혀가니

침샘이 아주 폭발 직전입니다 ㅋㅋ

 

300x250

 

꽈리고추도 먹기 좋은크리고 잘라주시고

고기 다 익은다음 버섯을 올려주시는데

이것도 구워주시니 손대지 않으셔도 돼요 ㅋㅋ

 

 

즤 딸래미가 또 고기에 환장하거든요

작은 크리고 잘라서 밥이랑 같이 먹이니

맛있다면서 또달라고 그러네요 ㅋㅋ

 

 

엄마도 한번 먹어보까?^^

한입 먹었는데 고기질도 너무 좋지만

정말 맛있는 상태로 구워주셔서

다른집과 차원이 틀리게

너무 맛있다!!!

 

 

참고로 가브리살 부위는

돼지의 목살과 등심을 연결하는 부위로

돼지 한마리에 약 200~450g밖에 나오지 않는

아주 귀한 특수부위랍니다!!

다른 명칭으로는 등겹살, 등심덧살이라고도 한다네요

정말 그냥 삼겹살 보다도 5배 맛있는듯 ㅠㅠ!!

 

 

그리고 소고기 먹을때나 쓰이는

참기름에 소금장도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돼지고기에도 찍어 먹어보니

이거 특수부위라 그런가

진짜 꿀맛 ㅋㅋ

 

 

꽈리고추 구워먹어본거 처음인데

이것도 기깔나게 맛났어요

진짜 돼지고기는 뭐랑 궈먹어도

너무 맛있다 ㅠㅠ

 

 

마지막으로 버섯 왕큰거

직원분이 손수 구워주시고 잘라주시고

참기름장 찍어먹으니 이것도

너무 맛있는것 ㅠㅠ

노원역 돼지고기 동래정 노원점은

정말 직원분들이 다 일일히

구워주고 잘라주는 서비스 해주셔서

너무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

아이 있는데 고기 굽기 쉽지않아서

고깃집 방문 어려우셨던 분들도

여기는 정말 추천드립니다!

무엇보다도 고기가 넘 맛있어요 ㅠㅠ

정가브리살 완전 추천!!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