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맛집

장안동맛집 석쇠숯불고기 옛날우동 살얼음물냉면 _ 장안집

by 짜리와몽땅 2024. 1. 2.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쌀쌀한저녁

저희 가족은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수소문 끝에 방문한 장안동가성비 맛집

장안동 고기집 [장안집] 에 방문했습니다!

여기가 숯불로 구운 석쇠불고기 세트가

아주 가성비가 좋다고 하더라고요!

매장이 꽤 넓어서 단체로도

방문 가능할 것 같은 식당입니다.

 

 

장안동 고기집 장안집에서는

숯불고기+(물냉면/우동/비빔냉면 택 1)인 메뉴도 있고

단품 석쇠불고기만 주문하거나 단품 우동만 주문도 가능해요!

저희는 가성비 좋다는 메뉴인

 

이렇게 주문했어요!

 

 

주문을하고 둘러보니 반찬은 셀프바가 있더라고요!

셀프바에서 김치, 단무지, 쌈장, 깻잎, 마늘 등등

원하는만큼 가져다 먹을 수 있답니다!

단 셀프바 특성상

먹을만큼만 조금씩 가져다 먹어야 겠죠?!

 

 

그리고 셀프바 옆에

공기밥 무한리필도 가능하더라고요!

공기밥 요즘 2천원인 곳도 있다는데 ㅠㅠ

여기는 완전 메뉴 가격도 좋고

공기밥 셀프바가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저는 이렇게 먹을 만큼만 퍼서 가져왔어요

고기 먹을 때 제 최애가 깻잎인데

여기 딱 깻잎이 있어서 너무 좋은것 ^^

 

 

조금 기다리니 이렇게 저희가 주문한메뉴가

한꺼번에 나왔답니다!!

석쇠숯불고기는 어차피 같은메뉴이기 때문에

2인이 주문하면 접시에 2인분이 나오네요

 

남편이 먹고싶은 물냉면과

제가 먹고싶은 옛날우동~~

옛날우동은 정말 옛날에 쓰던 양은냄비에 나와서

뭔가 추억 돋는 느낌쓰 ㅋㅋㅋ

 

300x250

 

제가 주문한 우동은 완전 우동면발 탱탱!!

국물도 완전뜨끈한게 이겨울

우동이 더욱더 맛있는 계절이라 한입 맛보면

짭쪼름한 국물과 온몸의 한기가 가시는 느낌입니다!!

 

 

저희 아이는 우동너무 잘먹어서

한접시 덜어서 잘게 잘라줬더니

수저로 마구마구 퍼먹어요 ^^

 

 

남편은 항상 저녁먹고 퇴근하는데 ㅋㅋㅋ

저녁을 조금 일찍 한 5시쯤 먹거든요

그래도 또 퇴근해서도 밥을 먹는데

완전 살얼음 가득한 냉면 맛보니

또 식욕이 땡기나봅니다 ㅋㅋ

옆에서 보니 폭풍 흡입중~~

저도 물냉면 한번 맛봤는데

폭풍흡입 안할 수 없는 맛이더라고요!!

 

 

그리고 석쇠불고기쓰~~

완전 불향 제대로 난다 싶었는데

먹으니 불향이 확나면서

고기 구미가 완전 당겼어요!

 

 

아까 셀프바에서 가져온 깻잎과 마늘

쌈장에 쌈도 싸먹고~

 

 

남편은 열심히 물냉면 위에다 올려먹네요 ㅋㅋ

저는 사실 비빔냉면 주문하길 바랬는데

남편은 얼어죽어도 물냉면파입니다 ㅋㅋㅋ

 

 

장안동 고기집 장안집

여기 김치도 너무 맛나서 우동이랑 곁들여먹으면

완전 맛도리에요!

물냉면에는 특이하게 메츄리알 여러개 들어있는데

뭔가 한입 먹기 편했네요 ㅋㅋ

 

 

저희 아이 고기도 먹고 우동도 먹고

냉면은 아직 못먹고 ㅋㅋㅋㅋ

옆테이블 삼촌들이 귀엽다며 귤도 하나 주셨어요

삼촌들 감사해요 ^^!!

 

 

그렇게 완식-!

너무너무 잘 먹었습니다 ^^

요즘 물가가 너무 올라서

가성비 식당 안찾을 수가 없더라고요 ㅠㅠ

장안동 고기집 장안집

장안동맛집으로 소문날만도하고

가격도 저렴하니 너무 좋았어요!!

장안동 놀러오시면 꼭한번

찾아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화장실도 너무 깨끗하니

밖에 화장실 더러울까봐 못가실 걱정노노!

 

 

장안집 위치 위 지도로 확인해주세요^^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