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맛집

왕손이네 _ 공릉동 안주가 기가막히게 맛있는 작은 술집

by 짜리와몽땅 2024. 1. 2.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평일 저녁 저는 일끝나고

갑자기 숯불닭발이 먹고싶어서

공릉동에 위치한 공릉동맛집 왕손이네

수소문 하여 찾아갔습니다 ^^

물론 저 혼자 간건 아니고

남편가 아이도 데리고 갔어요!

 

공릉동맛집 왕손이네는

아담한 크기의 밥집겸 술집인데

인터넷 찾아보니까

여기 안주들이 그렇게 맛있다고

특히 숯불 닭발은 잊을 수 없다고하여

찾아온거거든요 ^^

왕손이네 내부는 뭔가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의

인테리어였어요

 

 

뭔가 술집이라 아이를 데려올까 말까

고민을 했지만 안주뿐만아니라

식사대용으로 먹을 수 있는 것들이 많아서

아이도 같이 데려왔어요 ^^

이제 엄마아빠 술마시는거

따라다닐 나이 맞쥬?ㅋㅋ

 

메뉴판 크게보시려면 클릭!

 

우선 제일 먹고싶던 것부터

아이 먹일 수 있는 것까지 주문했습니다

숯불닭발(순살) 16,000원

해물크림우동 18,000원

주먹밥 3,000원

맥주 4,000원

이렇게 주문했답니다!

 

 

맥주는 저만 ㅋㅋㅋㅋ

남편이 운전을 해야해서

맥주는 저만 마시기로 했어요

요즘 남편이 술이 잘 안받는지

잘 안마시려고 하더라고요

이럴땐 땡큐~

생맥주 역시나 맛있답니다!!

 

 

공릉동맛집 왕손이네

기본 안주로 황태국이 나오더라고요!

근데 양도 푸짐하고 따끈하니

매콤하고 간이 딱좋아서 완전

밥 말고싶었어요 ㅠㅠㅋㅋㅋㅋ

안에 들어간 내용물들 엄청 많아요

콩나물도 팍팍 넣으셨더라고요

300x250

 

아이랑 같이 먹으려고 주문한

해물크림우동!

사실 술집에서 주문한는 안주들은

그럭저럭 먹을만한 편이 많은데

공릉동맛집 왕손이네는

안주가 하나하나 주옥같이 맛있어요

저랑 남편이랑 먹으면서

사장님 조리과 출신인가?

생각했다니까요 ㅋㅋㅋ

(사실 저희 부부가 조리과출신 ㅋㅋㅋㅋ)

 

 

해물크림 우동 면발도 탱탱하고

무엇보다도 크림소스가 딱

제가 원하던 맛이에요!

이건 파스타 전문점에서 팔아도 될만큼

정말 맛있었어요

안에 들어간 해산물도 많은데

엄청 큰 새우도 4~5마리 가득 들어가고

가리비도 들어가고 완전 제스타일!!

 

 

어른들 입맛에만 맛있는거 아닌가봐요 ㅋㅋ

저희 아이도 맛있다고 계속달라그래서

우동면 잘게 잘라서 줬습니다 ㅎㅎ

 

 

두번째로 나온 메뉴

제가 이날 그토록 먹고싶던 숯불 닭발 ㅋㅋㅋ

닭발을 순살로할까 뼈로할까 고민하다가

그래도 먹기 편하게 순살로했어요

근데 뼈로 먹어도 정말 맛있었을거같은 !!

뼈로 먹으면 앞이빨로 살 발라서 먹는게

그것도 맛나자나요?ㅋㅋ

 

 

숯불닭발이 불맛이 제대로인게

확실히 안주 잘하는 집이구나 싶더라고요!

 

 

마지막으로 나온 주먹밥!

주먹밥 양이 엄청 많았어요

거의 공기밥 2.5인분수준?!

열심히 동그랗게 말아줬답니다 ㅋㅋ

 

 

주먹밥도 나왔으니 아껴먹었던

숯불닭발 올려서 한입 아구 먹으면

완전 환상적 ★

숯불향이 진하게 나서 너무 맛있는 닭발과

찰기진 주먹밥 완전 맛있어요!

 

 

그렇게... 완-식!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그릇보세요 ㅋㅋ 완전 싹싹 긁어먹었네요

저희 아이는 우동 너무 잘먹어서 좋더라고요

저는 맥주 한잔 더 하고싶었지만

아쉽게도 오늘은 평일이니 절주했답니당 ㅎㅎ

 

 

태릉맛집 왕손이네

술집인데도 약간 밥집 느낌도나서

애엄마들 애들데리고 술마시러나가기

좀 힘들텐데

왕손이네는 정말 아이데리고 갈만하네요 ^^

오히려 그냥 식당보다 더 왁자지껄해서

더 눈치 안보이는 그런느낌쓰 ^^

공릉동맛집 왕손이네

위치와 영업정보 첨부해드리면서

저는 이만 춍춍 물러갑니다 ^^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