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맛집

오르앤지드_ 간데메공원 인근 전농동커피맛집 두돌아이와 함께~

by 짜리와몽땅 2023. 12. 26.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토요일 점심을 먹고

저희 가족은 간데메공원근처로 갔다가

날씨가 추워서 근처에 있는

전농동 커피 맛집 오르앤지드

카페로 들어갔습ㄴ다^^

인터넷 찾아보니

전농동 커피 맛집 오르앤지드가

아메리카노가 굉장히 맛있다는 평이

있더라구요^^

 

 

내부는 이렇게 아담한 사이즈의 카페

우드톤으로 안정감있고 편해보이는 느낌의

카페였습니다^^

참고로 입구 앞쪽에 키오스크도 있으니

키오스크로 주문도 가능하더라고요!

저는 처음에 키오스크 있는 줄 모르고

바로 사장님께 주문했네요 ㅎㅎ

전농동 커피 맛집 오르앤지드에서

주문한 것은

 

이렇게 주문했답니다!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습니다^^

참고로 한라봉주스는 저희 애 주려고

주문했어용 ㅎㅎㅎ

 

 

남편은 요즘 그린티라떼류를 좋아하더라고요 ㅋㅋ

그래서 쑥크림라떼 시켜준거였는데

(안물어보고 ㅋㅋㅋ)

제가 좋은 픽을 했는지 먹어보더니

맛있다며 따봉을 날려줍니다 ㅋㅋㅋ

저도 살짝 맛보니 약간 쑥향이 나면서

달달한 라떼 맛이었어요 !

달달한 것 좋아하시는 분들은

쑥크림라떼 추천드립니다

 

 

제가 주문한 뜨거운 아메리카노!

역시 아메리카노 맛집답게

제가 좋아하는 구수한 향이 가득났어요

아메리카노 잘 못하는곳 가면

담배 째떨이 냄새라고해야하나

그런게 심한데

전농동 커피 맛집 오르앤지드는

그런 냄새 1도 없고

정말 구수한 맛있는 아메리카노입니다!!

 

300x250

 

그리고 디저트류~~

휘낭시에 겉에 설탕옷 입혀져있어서

아메리카노랑 먹기 딱 좋을것 같아서

주문해봤어요!

앙버터 스콘은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그 맛이 너무 궁금해봐서 주문 ^^

 

 

확실히 휘낭시에 달달함에

아메리카노랑 아주 조화롭게 먹을 수 있는

디저트네요 맛나요~~

 

 

앙버터 스콘은 달달하면서 버터의

살짝 느끼함과 스콘의 맛이

아주 맛있었답니다 ^^

버터의 식감이 쫀독쫀독

부드러워서 뭔가 케이크 먹는

느낌도 난달까 ?

 

 

마지막으로 저희 아이 줄

귤하르방 100%착즙 한라봉 주스~

100%착즙이라 아이들 먹이기

좋은 쥬스에요

저도 먹어보니 달달함이 애들이 딱 좋아할

그런 맛이더라구요 ㅋㅋㅋ

근데 아까 가져온 사탕을 야무지게

놓지도 않고 번갈아 가면서 먹는 녀석 ㅋㅋ

아이들은 달달한걸

왜이렇게 좋아하는 걸까요?ㅎㅎ

조금 더 커서 엄마랑 카페 투어

열심히 다니쟈 ^^

전농동 커피 맛집 오르앤지드

가족들과 좋은시간 보내면서

카페 힐링했답니다ㅋㅋ

전농동 커피 맛집 오르앤지드

방문하실 분들은

아래 주소와 영업시간등

확인해주세요 ^^

그럼 저는 이만 춍춍~~

 

 

 

 

 

728x90
300x250